무더위를 식히러 두돌 아기와 찾아간 보라매 물놀이터! (무료)

2022. 8. 20. 13:34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이번 후기는 서울 보라매공원 내에 있는 물놀이터(중앙바닥분수) 이용후기입니다.

 

요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첫번째에는 분수만 오픈되어 있고 물놀이 기구들은 동작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요날은 풀로 다 운영하길래 신나게 아기와 놀다 왔습니다. ㅋ

 

첫돌지난 조그마한 아기들도 꽤 있고, 보호자분들도 같이 흠뻑 젖을 것 각오하고 가시면 아주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큰 아이들은 방치해도 신나게 놀던데 부럽더군요 ㅎㅎ)

 

일단 서울에 아이들과 무료로!!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으로 꽤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무료라서의 단점은 사람이 많다는 것밖에 없으니 참고~

 

완전 강추하는 곳입니다~.

이제 여름도 얼마 안남았으니 메모하시죠 ㅋ.

* 이글을 올리면서 이따가는 한강 시민공원쪽 물놀이터에 갈 예정이네요 ㅎㅎ

 

바닥분수의 경우는 5.16 ~ 9.30일 까지 운영!

물놀이 기구들은 7~8월 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 (8월이 얼마 안남았군요 ㅎㅎ)

 

탈의실은 아주 조그마하게 있고, 근처 건물에 바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저도 아기랑 진짜 신나게 놀았는데,

같이 놀다가 주변을 둘러보면 아이들이 진짜 행복하게 웃으면서 노는지라 마음이 훈훈해지더라구요 ㅋ.

아무튼 덩달아 저도 행복했던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좋았던건, 30분 간격으로 운영해서리....

30분만 아이랑 고생하고 놀아주면 쉴 수 있다는거~

 

코로나랑 수족구 때문에 물놀이터 가는게 좀 꺼려지긴하는데,

그거 생각하면 아무곳도 못가서리;;; 다녀왔네요 ㅎㅎ

언능 코로나도 다른 질병도 없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ㅜ

(저는 괜찮은 아이들 때문에 흑;;)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일단 물놀이 시설 안내문 먼저 보고가시죠~
잘 안보이니 줌!!
짜잔 ㅋ. 잘 보이시죠~ 분수는 좀 더 널널하게 9월까지 운영되고, 물놀이 시설은 8월까지니 참고. 물놀이 시설 없이 분수 위에서만도 아이들은 신나게 놉니다~
안전수칙은 준수하시구요~!
여기가 중앙바닥분수!! 물 맞으려고 뛰어드는 아이들. 진짜 어린 아이들도 꽤 보이더라구요. (저희 아이 포함)
물이 차오른다아~! 신난 아이들 ㅋ
중앙분수 바로 위쪽이 요렇게 물눌이 시설들이 있습니다.
푹푹 찌는 날씨였는데, 하늘 사진은 정말 이쁘게 찍혔네요 ㅎㅎ
오오 저기는 뭐지!! 아마 이때가 물 나오기 2분전 타임 ㅋ
물총가지고 노는 아이들 많더군요 ㅎㅎ. 여기서 물이 떨어집니다~!!
요렇게 완전 애기용 물놀이 시설 ㅎㅎ.
여기 지나가면 물때문에 엄청 시원한데.... 어른키가 지나가면 눈과 머리 직방으로 물이 들어와서 괴롭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아이 때문에 들어가서 완전 물맞고 왔습니다~
본격적인 물놀이 시작!
ㅋ 시원함이 느껴지시나요! 여기가 이곳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저도 직방으로 맞아봤는데, 아기들은 놀라서 바들바들 떨더라구요. 저도 좀 쫄았음 ㅋ
구석 그늘에 미리 자리잡으신분들도 많습니다~! 저희도 아기 좀 더 크면 자리잡고 놀 예정~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더운날 오셔서 진짜 즐길 수 있습니다. 젖은 물도 금방 마르는 그런 날씨 ㅋ
어후, 사람들이 많아서 왠지 더 신남 ㅋ. 막 뛰어다니는 갓 초등인 아이들이 제일 무섭긴 합니다. 안보고 뛰거든요 ㄷㄷ
분수대만 오픈할때는 다 여기에 몰려서 인기가 많았는데, 바로 위 물놀이기구 오픈하니 여기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덜해졌네요 ㅋ
물이 쫘악 올라옵니다 ㅋ
여기부터 저기 맨 뒤가 끝입니다. 별거 없는데 사람 많쥬! (무료 공원 물놀이장으로는 훌륭하다고 생각 ㅋ)
시원한 여름사진 좀 남겨봤습니다~
분수 가운데 몸으로 막으려는 초딩들로 가득 ㅋㅋ. 뭐가 그리 신나는지 ㅎㅎ. 저희 아기도 신나서 형들 따라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