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거나 눈올 때 아이랑 실내에서 동물들과 놀기! 쥬라리움 금천점

2022. 12. 18.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예전에 비가올때 어딜갈까 연구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쥬라리움이라고 합니다.

보통 마트나 아울렛에 붙어 있는데, 제가 다녀온 곳은 쥬라리움 금천!

 

실내동물원 겸 놀이터, 키즈까페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

12개월지나서 아기가 좀 걸어다니는데 익숙할때쯤 데리고 가면 재미지게 놀 수 있습니다 ㅋ.

 

가게명에 Zoo가 들어가는 것처럼 실내 동물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니피그나 돼지, 토끼, 사막여우, 라쿤등 다양한 자그마하고 안전한 동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근을 따로 파는데, 요거 사서 동물들 먹이주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주 어린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주기에도 딱 좋은 곳이죠.

 

동물원 뿐만 아니라 어린이용 놀이터나 블록도 있어서리,

실내활동을 해야하는 주말에 이용하기에 딱 좋습니다.

 

가격도 만족스러운 편인데,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인이 요금 적은것도 맘에 들고, 17개월까지 무료인것도 맘에 들더라구요 ㅋ.

저희는 아기는 무료로 이용하고, 대인만 x 2해서 다녀왔습니다~

* 야놀자 같은 플랫폼 이용하면 1,000원정도 더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

 

대충 2시간이면 다 이용해보면서 놀 수 있으니, 저는 2시간권을 추천합니다!

 

안에 식당도 있어서 배고프면 먹을 수도 있으니 참고.

아이둘 있으면 풀어놓고 어른들은 중앙에서 쉴수도 있겠더라구요. (실제로 그런분들 많이 봄)

 

구조가 가운데 동그란 로비같은 것을 중심으로 방향마도 여러 컨셉으로 되어 있어서, 가운데서 어른들 쉬기에 좋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 금천점은 전 VIC 마켓 현 롯데마트맥스 건물 3층에 있습니다~!

 

쥬라리움 입구!
안에 입장하여 입구 바라본 모습 ㅎㅎ. 유모차는 밖에다 두고 입장~
몇가지 식사 메뉴들이 판매하고 있는데 뭐 평범.~
가운데 중심으로 이쪽에는 게임룸! 펌프도 있더라구요~
이쪽은 놀이터. 생각보다 꽤 넓어서 놀기 좋아요. 특히 평일에는 사람 없어서 놀기 더 좋더라구요 ㅎ
입구쪽에는 요렇게 마차같은게 있는데, 요기서 먹이를 판매중!
요렇게 종류별로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걸 결제! 저희는 당근만 구매했습니다 ㅋ.
손에 끼는 고무랑 당근!!
일단 앵무새로 시작합시다~
쥐들도 있고! 아차 동물마다 줄수 있는 모이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초반 안내판 참고!
고양이들은 너무 갖혀 있더라구요;;
안녕 찍찍아. 예전에는 뭔지 몰랐을텐데, 이제는 요거 쥐인지 저희 아기도 알듯.
북극여우라고 써 있네요.
미어캣 안뇽?
꽤 넓게 잘 꾸며놓았어요 ㅎㅎ
꿀꿀이도 안녕~!
토끼들 ㅋ
거북이도 안뇽~
사막여우도 안녕~!
미어켓!!
기니피그인데
뚱뚱한 토끼느낌 ㅋ.
라쿤인데, 상당히 특이한 곳에 있습니다.
요렇게 나와서 매달려 있는데, 당근주면 바로 받아 먹더라구요 ㅋ. 탈출 안하게 잘 교육된 것 같네용. 가오갤의 로켓이 생각나네요
기니피그... 가까이 가면 당근 달라고 환장함!
당근 주면 더 환장. 아주 난리입니다 ㅋㅋ. 머리가 좋은건지 본능적인건지 ㅎ
미어캣한테 당근을 주는 저희 아기 ㅋ
다른쪽에는 요렇게 놀이터가 있지요. 꽤 길어요~
대형블록인데, 저희 아기가 블록 좋아해서 여기서 꽤 오래 놀았습니다~
이쪽에는 거북이들이 대량!!
잉어붕어들도 한가득~
놀이터에서도 오래 놀더라구요~
부모님들 쉬는 중앙광장. 저기 각 문으로 들어가면 동물들이 컨셉별로 있어요 ㅎ (다 이어져 있음)
구석에 요런 게임존도 있습니다!
뭔가 휑해보이긴한데, 나름 게임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