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실내 놀거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022. 12. 22. 08:19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비오거나 쌀쌀한날 밖에 나가기 힘들때 갈만한 곳이 사실 몇 가지 없는데...

그중에 대안중에 한곳인 아쿠아리움입니다!

 

예전 롯데월드몰 근처에서 1박2일동안 머물때 들려본 곳입니다.

요때 시그니엘 서울에서 하루 묵었는데, 라운지를 사용하지 못한 경우 성인용 티켓을 2장주더라구요.

* 시그니엘 서울 라운지는 12세 이하 조건불문 입장 불가(대신 아쿠아리움 티켓을 줌 - 게이득!)

 

36개월 미만 유아는 입장 무료니 참고!!

 

처음 와본 곳은 아니고 아기 2살때 한번 왔었는데,

3살때 오니까 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2살때는 동물보고 멀뚱멀뚱 하거나 유심히 관찰만 했다면,

3살때는 거북! 해마! 문어! 상어! 이런식으로 동물을 뭐라고 부르는지 알아서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ㅎㅎ.

아마도 책에서 많이 나와서 좀 매치가 되는 느낌입니다.

 

어른입장에서 보면 이게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요~

 

아주 예전 8년전 쯤에는 데이트 할때나 와봤는데,

여기도 참 바뀌는게 없네요ㅎ.

 

롯데월드 에버랜드도 그렇고, 운영 먼저 계속 돌려야해서 몇 십년 쨰 크게 바뀐게 없어보입니다;;

그래도 아이를 위해 계속 오게되네요~!

 

여의도에 한화 63빌딩에 있는 아쿠아리움과 비교해보면, 솔직히 여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훨씬 낫습니다.

분위기도 훨씬 밝고, 넓고 컨셉이 있어서 구경하기도 편하거든요.

걍 스케일이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기억나는건 여기 출구쪽에 있는 기프트샵에 있는 용이 겁나 사고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다는거 ㅋ

(아니 용이랑 수족관이랑 어떤 상관이?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구!!
Share the Nature 가 미는 문구인가 봅니다 ㅎㅎ
악어보고 아거아거 하는데 넘 귀여운 것!
요런 물고기에서 멍도 좀 때려주구요!
확실히 아쿠아63보다 밝고 넓직합니다 ㅎㅎ
멍때리게되는 이쁜 색상의 조그마한 물고기 ㅋ
이건 누가봐도 피라냐겠죠 ㅋ
설마 이건 이X박 전 X통령때 청계천에서 돌린 로봇 물고기는 아니겠지?
우어어 신기하게 헤엄치지만, 패턴이 단조로워서 아쉽. 주로 위에 있음;;
아이 시선에서 멍때리기 딱좋겠더라구요 ㅎㅎ
나름 이곳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이라이트1
시원하게 한눈에 보이는 터널! 포토존!! ㅋ
터널에서 나오니 수달과 사육사님의 이벤트 시간~!
안뇨옹~
요렇게 노랑색과 조화!
물범쑈!! 아이들이 겁나 많습니다. 저희 아이는 기다리기 힘든지 징징대다가 겨우 시간이되어 5분정도만 보고 이동 ㅋ
바로 옆에 간식 존이 있는데, 담아서 무게만큼 결제!! 모양 이쁜건 맛이 없고 먹기 힘드니 주위 ㅋㅋ
물범쇼는 대략 요런 분위기 ㅎㅎ
안뇨옹~!
다음 코너로 이동~!
요런거보면서 힐링도 하고,
중간중간 아기용 놀이터도 있어서 만족 ㅋ 한참을 타더라구요.
이런 기어가는 터널도 있고!
물고기 밥주는 체험코너도 있길래 시도!
손에 쪽쪽이를 가져다되면 점프해서 빨더라구요. 흡입력이 장난 아님 ㅎ
벨루가~! 모형
여기가 하이라이트2인데, 엄청 넓은 수족관과 넓직한 공간!! 쉬기도 좋고, 멍때리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고 ㅎㅎ
아기가 해마도 겁나 좋아합니다. 저도 멍때리다 한장 찍음 ㅋ
요런것도 있구요.
해파리에서 멍도 좀 때리고, (이날 가장 맘에 드는 사진ㅎ)
해파리2
맘 정화되는 마지막 대형 수조~! 자연 그자체 느낌!
마지막 펭귄 코너!
펭귄안뇨옹~!
제가 사고 싶던 드래곤 ㅋㅋ. 색상별로 다 있어서 뽐뿌가 왔으나 겨우 참음.
아기는 버스에 빠져서 이걸  사버림... 처음엔 아니 수족관에 버스가 뭔상관? 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아기"상어" 였음 ㅋㅋ 이건 인정이지~
아쿠아샵에서 쇼핑하고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