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실내활동 끝판왕 아쿠아플라넷63

2022. 12. 10. 15: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예전에 야외활동이 힘든 어느 주말,

아이와 함께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63빌딩에 정말 오랜만에 들려봤습니다.

 

아이가 태어나고서는 처음 가보는 것이네요 ㅎㅎ

 

요 시기에는 네이버에서 할인을 해서 온라인으로 아쿠아플라넷63 + 63아트 종합이용권을 이용하여 다녀왔네요.

아기는 이때 24개월이 안되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후후.

 

아쿠아플라넷63은 저어어엉말 오랜만에 가본건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콜라보로 이쁘게 꾸며놓았더군요

* 아직 아이가 어려서 옥토넛이 뭔지도 모르긴해요 ㅋㅋ. 사실 물고기 이름도 잘 모름.

 

특정 시간대에는 인어쇼도 하고 있으니 아래 사진중 공연시간 참고하세요!

걍 가서 구경하다가 시간되면 호다닥 찾아가거나 10분정도 미리 앉아계시면 됩니다~!

 

간만에 수영하는 인어누님들을 뵐 수 있었습니다. ㅋ

안에는 까페가 있는데 아이가 놓치지 않고.... 구슬아이스크림을 픽하더라구요.

주변에 먹는 아이들이 많은데, 그거 보고 자신도 먹겠다고 아우성.... 뭐 어쩔 수 있나요 사줘야줘~

 

나오면서 기념품 판매점에서 귀여운 것들이 많았으나, 아직 아이가 뭘 좋아할 시기가 아니라 다 좋아하는 시기라 구경만 하다 나왔습니다. ㅋㅋ 나중에 좀더 크면 사줄라구용!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키야 정말 오랜만에 와보는 63빌딩~!
티켓뽑는 곳에서 고민하다가 온라인으로 구매완료. 온라인이 확실히 싸요싸!!
입장시 아이 등본이나 가족관계등록증 가지고 확인하시면 무료입장. 36개월 미만은 무료니 참고하세요!! (그사이 잘 이용하자!)
오~ 처음 보이는 바다탐험대 옥토넛 콜라보. 이런식이구나 아하~
저 가운데는 인형이 아니라 탈쓰고 있는 사람 ㅋ
오 은근 잘 어울리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아기 좀더 크면 보고 좋아할듯 ㅎㅎ
저도 오랜만이라 신기방기~!
아니 이거 이름이 뭐였더라 ㅋㅋ
ㅋㅋ 색깔이랑 잘 맞춰 배치했더라구요~
시간맞춰 달려가니 인어쇼가 시작 ㅋ!
인어누나와 가오리가 등장 ㅋ
인어누나2
두분 다른분이겠죠 ㅎㅎ. 나름 스토리가 있긴한데... 딱히 ㅋ 어차피 아이들도 스토리는 잘 안들을듯;; 보기만하지 ㅋ
낚시하는 게임인데, 인기 겁나 많습니다. 돈넣고 하는건데 걍 가서 구경하고 돌리기만하고 ㅋㅋ. 아이들 다... 1명빼고는 아무도 돈 안넣음. (넣는건지를 모르겠지 ㅎㅎ)
머메이드쇼 시간대 및 기타 공연 시간 참고하세용.
막바지에 까페가 하나 있습니다~! 저기 옆에 키오스크에서 주문!
아오 이걸 또 3,000원에 사려니 배아프네 ㅋㅋ
가든일... 뭔가 이상적이라 찰칵.
미어캣 느낌이 물씬 ㅋㅋ
옥토넛탐험대 찰칵!
엄청 평온해 보이는 물범. 뭔가 보면 평온해지는 느낌 ㅎㅎ
바다탐험대 옥토넛도 이제 안녕~!
이게 바다뱀이었나? 으 무셥
갑각류들도 안녕~
여기 나름 포토존인데 해파리를 배경으로 찍으면 운치 있습니다 ㅋ. 사람들도 꽤 많이 찍는 듯
다 구경하고 나와서 기프트 샵에서 완전 신난 우리 아기.
이거 가방낀 모습보고 심쿵해서 살뻔 ㅋㅋ
이건 개인적으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겨우 참은 고래 ㅋ. 우영우 생각나서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