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봉골레 소유라멘으로 유명한 콘부 더현대서울점

2023. 7. 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지난번에 겨우 방문해봤습니다.

콘부라는 을지로 힙한 골목에 있는 곳인데,

더현대서울 1호점과 현대백화점 목동 2호점이 있는걸 보면, 장사가 엄청 잘 되는 곳이라는걸 알 수 있죠 ㅎㅎ.

 

저도 예전부터 후기를 보고 이집 나름 메인인 봉골레소유를 꼭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했었지요.

한번은 갔다가 대기가 40-50분이란 소리를 듣고 돌아오긴했는데, 요날은 겨우 자리 잡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 더현대서울 이다보니 자리잡기도 힘들더라구요;; 혼자갔는데 눈치보이기도 하고 ㅋ

 

마음같아선 본점을 찾아가고 싶었지만... 혼자 그리 멀리 갈 수 있는 사정도 아닌지라 ㅎㅎ

그나마 여의도에 볼일이 있어서 더현대서울에 잠깐 들려봤습니다.

한끼 먹고 간다고 겨우겨우 와이프한테 부탁하고 말이죠 ㅋㅋ

 

일단 기대이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동네에 있으면 술먹고 다음날 100% 찾아갈만한 곳.

봉골레와 라멘의 독특한 조합과 차슈와 닭고기 조개 육해공이 다 들어간 토핑이 정말 괜찮았어요.

시원한 조개 육수 맛도 느껴지는게 기분좋더라구요~!

 

만원 초반대의 가격들이지만 아쉽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다음에 오면 바질 프로마쥬 이거 넘나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요렇게 입점되어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사각형 반만 사용중. (반대쪽은 다른 업체) 다른 곳에 비해 장사 정말 잘됨.
메뉴판을 요렇습니다! 세트는 조금 부담스럽고 봉골레 소유 하나만 주문!
맛있게 먹는 방법!!! 차슈 바로 넣으랍니다 ㅎㅎ
요렇게 나왔습니다~!
차슈는 매우 얇게 저렇게 나옴. 저 위쪽 하얀색은 죽순을 겁나 크게 썰었나 했는데 닭고기였음 ㅎㅎ
타마고도 반숙으로 잘 익어있네요 냠냠. 면 / 국물 / 토핑 다 맘에 들던 곳이었습니다. ㅋ 재방문 의사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