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중복 몸보신은 장어로 정했다! 장어 맛집, 개봉동 장어

2023. 7. 21.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초복은 삼계탕으로 버텼는데,

이번 중복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장어를 먹기로 했네요.

 

가끔 방문하는 곳인데, 요날은 어르신들 몸보신 시켜드릴려고 들렸습니다.

정육고기집 처럼, 장어를 진열해놓고 바로 구매후 사다 구워먹는 컨셉.

 

물론 초벌은 다 구워서 나오니 안심 ㅎㅎ.

기본적인 셋팅과 어느정도 다 익혀는 주십니다.

 

장어 먹은지 오래라 저도 덩달아 몸보신 완료 ㅋ.

대략 1kg에 51,000원 정도인데, 요건 시기에 따라 변동이 있는 것 같네요~

 

뭐 애초에 장어가 저렴한 음식은 아니니... 먹을때는 맛있게 먹고...

영수증 받아가서 눈물은 집에서 흘리기로 결정;;

 

개인적으로 요집이 동네에서 꽤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크기도 큼지막하고 말이죠. 

아쉬운점은 별도 주차 공간이 없어서 요령껏 주차해야 한다는 점;;

 

상도 큼지막해서 가족끼리 오기에 딱 좋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1층밖에 안가봤는데, 2, 3층은 뭘까... 일반 주택일까 직원들 숙소일까 ㅋㅋ. 일반주택이면 장어 굽는 향 때문에 겁나 고로울 것 같은데;;; (먹고 싶어서라도 괴로울 듯ㅎ)
요렇게 진열해 놓고 판매중. 근데... 사실 가격은 다 비슷함. 작은거 큰거 구분해서 팔면, 추가로 먹기에 좀 부담이 없을텐뎅... 다 큼지막한데 무게에 따른 가격이라 고만고만 함.
대략 요렇습니다 ㅎㅎ. 저희는 대략 성인4명 아이1명에 12만원정도 나온듯;;
셀프코너!!
1층은 대략 요런 분위기!
기본찬은 요렇습니다~! 명이나물과 생강, 부추 등등
요렇게 4인용 풀셋팅!
불판 먼저 올라오구요~!
장어 셋팅!!
요령 숙지 필수 ㅋ. 초벌로 온거 기본 셋팅 해준 후에는 직접 구워야하니 참고~!
요렇게 한번 굽고 셋팅해주고 가심. 취향에 맞게 구워줍시다.
잘익은 한점 올려서 깻잎에 쫘악~!
장어소스에 찍어서 한입!!
전 나이먹어서 그런가... 냉면보다 된장찌개에 밥이 마무리로 좋더라구요.
요건 장어탕!!! 어르신이 드시고 싶다고해서 추가!
저도 한입먹어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