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냉과 물냉, 회냉을 다 먹고 싶다면? 다 섞은 섞기면! 개봉동 황가네 함흥냉면!

2023. 8. 24.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가족들과 개봉동에 있는 황가네 함흥냉면에 다녀왔습니다.

매번 여름이 되면 방문하는 곳인데, 이번 여름은 첫 방문이네요~

 

이곳에는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섞기면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말그대로 섞은 면인데, 물냉면이랑 비빔냉면이랑 회냉면이랑 다 섞은 짬뽕 냉면 ㅋ

 

함흥냉면집에 오면 비빔냉면을 시켜야한다는게 몸속에 각인되어 있지만,

여기오면 꼭 섞기면을 주문하게되는 마법이;;;;;

 

섞기면을 보면 간재미나 고기도 들어 있고, 물도 비빔냉면보다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곳 함흥냉면의 특징은 오이를 위에 엄청 올려준다는 거.

그리고 사리추가를 주문하면 별도 그릇에 살짝 국물 올려서 나옵니다.

 

아이랑 같이오면 사리추가 시켜서 그거 먹이면 됩니다.

면을 더 먹고 싶으면 각자의 그릇에 덜어가서 먹으면 되고 말이죠.

 

저희 3살 아이도 여기서 냉면 잘 먹더라구요.

국수나 우동 위주로 먹다가 잘 안끈켜서 힘들게 먹는 편. 그래도 어느정도 먹긴하더군요 ㅎㅎ.

 

뭔가 아쉬워서 왕만두도 추가! 

완전 배부르고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영업하고 있는데, 점심시간대만 되면 문전성시!!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골목에 숨겨져 있습니다. 주차가 안되는게 단점;;
요런 일반 주택처럼 보이지만
안은 1-2층으로 되어 있는 가게. 신발 엄청나죠 ㅎㅎ
메뉴판 먼저 한장 찰칵!
뜨끈한 국물로 몸을 좀 데워주고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리추가 / 물냉면 / 섞기면 / 비빔냉면
요게 물냉면!!
이건 비빔냉면!
이건 제가 주문한 섞기면!
자세히 보면 간재미도 있고, 고기도 있고, 국물도 많고 다 들어 있습니다 ㅎㅎ
맛나게 비벼서 흡입!
주문한 왕만두도 나왔네요!
양념에 찍어 먹으면 맛이 두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