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먹는 토마호크마스터피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고척아이파크몰점

2023. 4. 16. 10: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지난번 가족모임때 아이파크몰 고척점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큰맘먹고 돈 많이 쓸 생각을 하고 찾아갔네요 후후.

 

5명정도에서 토마호크 세트와 블랙라벨커플세트 주문하고나니... 대략 35만원정도 나왔네요.

여기에 통신사 할인 15%하고나면... 대략 30만원 초반대.

 

참고로 통신사 할인과 카드사 할인이 중복되지 않으니 주의.

이것저것 할인방법 검색해보고 내린 최종 결론은!! 

 

1) 아웃백 상품권을 구매 (5만원짜리 4.7만에 대략 6% 할인 + 카드실적)

2) 여기에 통신사 할인 15%

하는게 깔끔합니다.

* 혹시 아주 예전카드들 가지고 계신거보시면 20%할인도 있긴있습니다 ㅎㅎ

 

생일쿠폰이나 OK캐시백이용한게 제일 할인율이 좋긴한데.... 귀찮아서 저는 타협해서리...

상품권 + 통신사 할인정도로~

* 개인적으로는 30%할인되는 카드 있으면 걍 그걸로 하는게 Best인듯 (전 20%짜리가 있긴함)

 

할인 안받고 아웃백에서 먹으면 나중에 배가 엄청 아플테니 꼭 챙기시길 ㅋ

*는 저같은 서민 마인드이고, 돈 많은 분들은 할인없이 그냥 다 사시겠지 ㅠ.ㅜ 부럽

 

아무튼 나름 거금들여서 스테이크먹으러 간곳!

 

아웃백하면 또 토마호크지요 후후.

토마호크 가격은 주문할때 보유하고 있는 그람수로 측정됩니다.

오전에 가면 꽤 다양한 중량의 토마호크를 고를 수 있죠. 저희는 가장 큰 920g짜리를 주문했습니다.

* 서빙하시는분이 테블릿으로 보유중인 중량 리스트 보여줍니다

 

가격은 대략 22만원대 나오더라구요~

* 근데 생각보다 비쥬얼이 안커보여서 시무룩 했는데, 먹다보니 양이 꽤 되더라

 

토마호크말고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라고 더 상위급 스테이크가 있긴한데, 요건 다음에 먹어볼 예정!

 

이날 먹으면서 느낀게, 아웃백 여기는 진짜 메뉴 크게 바뀌지도 않고 장사 잘하네... 라는 생각.

신메뉴 없어도 꾸준히 장사가 잘되는 곳이라고 해야한....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처럼 딱히 메뉴에 큰 발전이 없는데 이상하게 롱런하는 곳 ㅋ (그게 비법일지도;;)

 

아무튼 가족끼리와서 돈쓰고 맛난거 먹기에는 좋은 곳임에는 분명하지요.

 

비싸긴하지만 주차도 쉽고 편해서 잘먹고 놀다갔습니다.

주차는 3시간 무료로 제공하니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언제 방문해도 멋진 아이파크몰 고척점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입구. 저 녹색이 모두 아웃백은 아니니 참고 ㅎㅎ
내부 분위기를 요렇습니다~!
먼저 도착해서 일행이 오기전에 메뉴판좀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토마호크 스테이크~. 여기에 파스타 하나 추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저희는 블랙라벨 커플세트를 추가했지용~
다른 메뉴들도 찰칵!
예전에는 김미파이브도 꽤 먹었는듯 ㅎ
파스타는 역시나 투움바 파스타가 진리! 여기에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도 주문해봤네요. 투움바는 아기도 꽤 잘먹더라구요.
아직까지 여기와서 샐러드를 시켜본적은 없습니다 ㅎㅎ
음료들!!
런치세트 참고!
기타 메뉴들
이것 토마호크와 연관된 세트. 저희가 주문한 토마호크 마스터피스! 토마호크와 치즈딥, 빠삐요뜨가 같이 나옵니다. 여기에 파스타 추가 가능!
운좋게 바깥쪽 창가자리를 배정받았지만..... 뷰가 아름답지는 않음 ㅋㅋ. 여기도 곧 개발이 될 듯. 특히 저 왼쪽 빈 부지.
스파클링 2잔 도착!!
식전 스프도 나왔구요~ 오른쪽이 옥수수, 왼쪽이 머슈룸
그리고 아웃백의 상징인 부시맨브래드. (호주 원주민의 빵이란 뜻이라고 하는데.. 막상 아웃백은 호주와 무관한 회사임 ㅋ)
진리의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좀 매콤한 맛이 있어 안먹을 줄 알았는데, 이거 3살 아기가 잘먹고 스파클링을 원샷하던데....
에멘탈 치즈딥. 치즈안에 마늘 버섯등 가득 들음. 사람들이 스테이크 먹느라 잘 안먹게되는데 은근 맛있음. ㅋ
그리고 등장한 대망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제일 큰 920g이었는데 생각보다 안커서 시무룩...
직원분이 오셔서 뼈랑 직접 분리해주심. 나중에 더 구워서 나오는 늑간살이 진짜 맛있음. 참고로 저기 소금은 리필도 안해주는 고급 소금이라고...... (째째하게... 비싼 고기인데 소금 리필좀 해주징...)
미디엄으로 구웠는데, 아이는 가생이 쪽으로 구워서 주니까 잘 먹더라구요 ㅎㅎ. 고기고기를 외치면서 말이죠 ㅋㅋ
요건 토마호크 마스터피스 세트에 속한 씨푸드 빠삐요뜨. 토마토 해물스튜라고 보시면 되는데 겁나 맛있습니다. 딱 제 취향.
그리고 부족하고해서 추가 주문한 블랙라벨 커플세트 ㅎㅎ.
그리고 알리오 올리오! 요것도 은근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마늘 버섯 구이도 요렇게 나오더라구요. 당연히 존맛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