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먹는 힙한 사당 곱창집! 화덕소곱창

2023. 4. 6.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친구놈이 장가를 간다고 하여 얻어먹으러 들린 곳입니다.

사당에 있는 곳인데, 사당역에서 신림방향으로 쭉 걸어가면 있는 화덕소곱창 입니다.

 

예전에도 이쪽 라인이 술집이 많긴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오니 젊은 분들이 엄청 모이는 동네가 되었더라구요 ㄷㄷ

 

이 가게도 이날 줄서서 웨이팅해서 들어가야했는데,

이 곳 말고도 여기저기 줄서있는 맛집들이 꽤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대부분 젊은분들 ㅎㅎ

 

이 날 사당 전집쪽을 통해서 왔는데, 

전집 거리보다 이곳이 더 힙한 분위기였습니다. ㅋ

 

가게 명이 화덕소곱창이라 화덕에 소곱창이 초벌해서 나올 것 같은데,

딱히 화덕이 눈에는 보이지 않았는지라, 믿고 자리에 착석~

 

순두부 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게 특징이긴한데,

소곱창 먹다보니 딱히 손이 가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얻어먹는 입장이라 소곱창 먼저 해치워야하느라 그런가 ㅋㅋ)

 

기억남는건 식빵이 1/2조각이 올라가 있는데, 기름을 흡수하면서 더 맛있어진다는.....

(기름에 쩔어서 먹으면 안되!! 싶다가도 먹게되는 ㅋㅋ)

 

아무튼 친구놈 때문에 간만에 소곱창 든든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곳. 주차는 각자도생;;;; 이동네 주차는 헬일듯;; 아니.. 생각해보니 이곳에 오는 경우 대부분은 술먹으로 오는 것일테니 대중교통으로 옵시다 ㅋㅋ
메뉴판 한장 찰칵!
술먹어서 기억이 안나는데 ㅎㅎ, 종류별로 있는걸 보면 모듬을 계속 시켰나봅니다.
아마 얻어먹는거라 제일 비싼 모듬 시켰을꺼에요 ㅋㅋ. 요게 기본 셋팅~
가게가 밝은 편이 아니라 사진이 이쁘게 안나오지만..... 맛있었습니다. ㅎ
먹고 한판 더!!
소주들어간다 쭈~쭉 쭉쭉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