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먹기좋은 돈카츠와 오믈렛! 낙원테산도 타임스퀘어점

2023. 3. 24.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예전에 타임스퀘어 주렁주렁에 아기와 가던날 들렸던 곳입니다.

낙원테산도 타임스퀘어점!!

 

주렁주렁 매표소 바로 앞에 있어서 바로 들려봤네요.

아이가 하도 떼를 써서 겨우겨우 가게에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ㅋ.

밖에서 보면 상당히 깔끔한 일식집 분위기.

 

들어갈때는 정신없어서 가게명에 산도가 있는줄도 몰랐네요;;

* 신기한건 정신없는데 사진은 다 찍혀있음 ㅋㅋ

 

그런줄 알았으면 산도하나 주문해보는건데 말이죠 ㅎ.

 

아기와 와이프, 그리고 아기가 먹을 음식으로 낙원모듬카츠와 낙원 오믈렛을 주문해봤습니다!

가격대야 뭐 타임스퀘어고하다보니 하나에 만원이상입니다.

 

이날 들었던 생각은....

옆에 커플들을 보니 음식들을 꽤 남기고 가더라구요.

그게 문제가 아니라 시킨것들을 보니 기본 3개 메뉴에 음료들 이런거 다 합치면....

밥한끼에 5만원이더라구요.

여기에 영화 한편이나 저희가 갔던 주렁주렁 같은 곳에 간다??

그럼 하루에 10만원이 깨지는거더라구요.

 

이걸 둘 중에 한명이 쏘는 밸런스라면.... 진짜 요즘 연애하기 힘들겠다라는 생각이;;;;

N빵해서 데이트 하기에도 힘든 시기인것 같네요.

그래서... 요즘 다 혼자 지내는 분위긴가.. 싶기도 하고 ㅋㅋ

 

뭐, 저희 가족도 주말에 실내에서 입장료있는 곳 한번 가면 대략 10만원은 깨지니 ㅠ.ㅜ

 

뭐 하나 배달하면 2만원인시대, 나가서 액티비티 뭐 하나 간단한거 하려면 10만원인 시대인건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아무튼 그런 잡생각을 뒤로하고, 
정신없이 주문하여 정신없이 흡입하고, 정신없이 아이를 먹였습니다. ㅋ

 

오믈렛의 계란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는데, 3살 아기가 잘 먹더라구요.

기본 낙원오믈렛 밥 자체가 맵지도 않고 아이가 먹기 좋고, 돈까스도 잘 익은 순살 위주로 잘라주면 꼭꼭 씹어서 잘먹어서 뿌듯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돈까스도 맛있었고,

아쉬운건 산도중에 오리지널 산도라고 계란으로 구성된 산도가 있는데, 이거 주문못한게 후회되더군요.

옆테이블에서 먹는데 어찌나 맛나보이던지 ㅋㅋ

 

아, 그리고 주차비 지원은 30,000원 이상 1시간!

15,000원 이상 30분이니 참고하세요.

애매하게 28,000원 시켜서 30분 주차 지원 받느니 음료하나 추가하는게 나아요~ ㅋ (상황에 따라...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분위기의 가게!
입구에 있는 메뉴들 찰칵!
안에는 테블릿을 이용해 주문하는 방식이더라구요. 깔끔~! 주문한거 볼 수 있고 추가주문도 가능!
메뉴들좀 찍어봤습니다~ 오믈렛 종류는 심플
돈까스도 고민안해도 됨. 모듬 하나 ㅋ
파스타 종류도 꽤 있더라구요.
하 오리지널 산도를 주문했어야하는데 ㅋ
아기용 수저도 챙겨주시더라구요~ ㄳㄳ
짜잔~ 요게 낙원 오믈렛!!! 안쪽에 볶음밥이 있습니다~
요게 낙원모듬카츠
2조각이 안심, 나머지가 등심. 등심 살 잘라주면 겁나 잘먹습니다.
전 안심파라.... 소금에 찍먹 ㅋ 여기 돈카츠 괜찮습니다!! 어서오세요~
타임스퀘어 주차정보 확인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