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스타일 버거킹 신상! 스모키바비큐 와퍼 후기

2023. 3. 14.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어제 버거킹에서 간만에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제품명은 스모키바비큐 와퍼 / 스모키바비큐 X 로 2가지 메뉴를 출시.

두개의 차이점은 좀더 비싼 X에는 블랙와퍼번이 사용된다는 것!

(패티 두께 차이도 있음)

 

요 제품은 버거킹의 불맛을 낸 순쇠고기패티에 훈연향이 가득한 스모키 바비큐를 올린 제품!

 

처음에는 그냥 기본 쇠고기 패티에 바비큐 식으로 훈연을 하거나 향을 첨가하는 줄 알았는데,

아예 돼지고기를 바비큐로 만들어서 패티 위에 올렸더라구요.

그래서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

어떻게 보면 고기고기버거로군요 후후.

 

저는 소모키 바비큐맛을 좀더 느껴보려구 X가 아닌 와퍼를 선택

(사실... 비슷한 내용물이면 저렴한걸로 ㅋ)

 

스모키 바비큐 와퍼 가격은 단품으로 8,500원

현재 카카오톡에서 플친하면 콜라를 무료로 주고 있습니다.

(뭔가 세트업이긴한데 감튀 없는 반만 세트업 ㅋ)

세트 가격은 10,500원

 

X시리즈는 단품 기준 9,800원으로 세트는 11,800원이니 참고.

 

가격이 꽤 비싼편이긴한데,

버거킹 답게 사이즈가 겁나 크게나왔습니다. 이거 하나면 한끼 충분히 가능!

뭐, 그래서 버거킹은 사실 비싸도 인정이긴하죠 후후. (크기가 큰만큼 패티도 크니깐~)

 

제품을 열자마자 스모키 바비큐가 조금씩 떨어졌는데, 잘게 썰어서 올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따로 한입베어 물으니 훈연향이 느껴지더라구요~

 

살짝 아쉬운건 상단에 올라간 마요네즈 소스로 인해 버거를 한입 먹을때는 훈연향이 덜 느껴진다는 거.

뭐 적당히 조절하면 골고루 느껴질 수 있긴한데,

BLT와 마요네즈 향이 강해서 토핑향이 약하게 느껴졌네요. (그래도 베이스가 와퍼 맛있음 ㅋ)

 

큰 와퍼에 스모키 바비큐 토핑을 올린 정도인데,

그래도 바비큐 한입 물었을때 느껴지는 식감과 훈연 + 불맛은 괜찮았습니다.

 

광고하는거보니까 오늘 저녁에 11번가에서 신제품 및 다른 메뉴들 할인 쿠폰을 판매예정이더라구요

혹시 요 신메뉴 도전해보실 분들은 참고!

* 이럴꺼면... 오늘 할인받아 내일먹을껄 ㅋㅋ

 

요게 바로 신제품

유투브에는 공식 광고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카카오톡 플친 할인이라 콜라만 무료... 시무룩
그래도 신경썼는지 스모키 바비큐 전용 포장도 있습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진짜 큼
어라? 저게 바로 바비큐 ㅎㅎ
옆못흡 한장 찰칵! 쇠고기 패티 안녕~
반으로 컷팅 완료!
대략 요런 모습 ㅎㅎ
삐져나온 녀석 따로 한입 쏙! 음~ 요렇게 따로 먹으면 훈연향 잘 느껴짐 ㅎㅎ
단면샷!! 가운데 올라간게 바비큐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