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신상, 마늘과 불맛으로 업그레이드된 마불로 악마 치킨!

2023. 3. 24. 1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지난번에 나름 최근에 나온 푸라닭 치킨의 신상을 주문해봤습니다.

제품명은 마불로 악마 치킨

 

아기 때문에 항상 프라이드를 주문해야지는지라.... 고민하던차에...

프라이드반, 신메뉴인 마불로 치킨 반마리가 있어서 바로 주문!

 

맛을 요약하자면!!

불맛소스에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갔습니다.

 

확실히 불맛소임이 느껴지긴하는데, 마늘 후레이크가 뭔가 부족.

뿌려진 양이 문제라기 보다는 마늘 향이 좀 약한 느낌? (주관적으로 ㅎㅎ)

* 마늘 매니아라... 토핑보다는 찐한 마늘 소스가 좋더라구요 하하.

 

그래도 간만에 특별한 맛에 잘 먹었습니다.

와이프도 매운거 먹고 싶다고 했는데, 적당히 매워서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푸라닭에서 윙/봉으로 처음 주문해봤는데.... 별로더라구요.

크기나... 질이나 좀 마트 냉동 느낌;;;

 

같은 윙봉으로 주문해도 교촌치킨 이런 곳은 확실히 튼실하고 상태가 좋아보이는데..

푸라닭은 걍 순살이나 뼈 먹어야겠네요;;

 

뭐, 신메뉴 양념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아기 먹으라고 웨지감자 추가!! (요건 좀 저렴해서 맘에 들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신발주머니 도착 후후.
셋팅~!!  고추마요소스... 기본으로 주는 줄 모르고 추가함 ㅠ.ㅜ
감자 아기 먹게 프라이드 쪽으로 몰아달라고 할껄 ㅎㅎ
이쪽이 바로 마불로 악마 치킨 (윙/봉)
마늘 토핑이 요렇게 뿌려져 있습니다 ㅎ
떡이랑 웨지감자랑 찍어먹어도 맛있는 소스~!! 3명이서 한마리로 배부르게 먹었네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