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x맥도날드! 크리스피한 콜라보! 신메뉴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

2023. 3. 2. 16:4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오늘 맥도날드와 뉴진스의 콜라보로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뉴진스가 묻은건 대환영이긴한데,

M x NewJeans라고 써놓고는..... 굿즈도 없고.... 딸기도 아니고 토끼도 아니고 아무것도 없자너;;

굿즈가 없는걸보니 엄청 급하게 만든 조합같은데...

콜라보라기보다는 걍 광고모델이라는게 맞을듯 ㅎㅎ

* 와 이게 굿즈 팔면 진짜 학생들이 다 쓸어갈텐데 ~ 2D 도트로된 토끼 아이콘이나 버거 뱃지만 팔아도 아주그냥!

 

여기다가 살짝 뉴진스 토끼올려서 키링으로만 팔아도 대박날듯 ㅋㅋ

 

이번 출시메뉴는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단품 6900원, 세트 8300원, 맥런치 세트 7800원)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단품 6200원, 세트 7700원, 맥런치 세트 7100원)

2종류 입니다.

 

저는 뭔가 오리지널 느낌나는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을 픽!

케이준을 3번입힌 통다리살의 빠삭함을 강조하고 있는 제품.

여기에 고소한베이컨이 올라가 있죠 ㅎㅎ

 

개인적으로 크리스피한 식감과 맛은 나쁘지 않는데, 살짝 쥬시함이 없는 느낌. (=육즙이 없다... ㅋ)

최근 버거킹에서 출시한 치킨킹에서는 요 2가지가 정말 잘 어울렸는데, 맥도날드는 그 느낌이 없음.

 

 

Juicy하고 Crispy한 버거킹 신메뉴! 치킨킹 바로 먹어본 후기.

어제 1월 9일 버거킹에서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지난주에 이미 Teaser 형식으로 광고를 노출했는데, 공식 오픈하고 유투브 공식 광고도 떴더라구요. 제품명은 치킨킹! 버거킹의 치킨패티들이

shinlucky.tistory.com

그렇다고 뻣뻣한건 아니었는지라 지점 조리법 문제는 아닌것 같고, 맥도날드 컨셉인 듯 하네요.

 

사실 요건 완전 신메뉴는 아니고 맥크리스피 업데이트(or 리뉴얼) 메뉴입니다.

 

 

통다리살 케이준 치킨패티로 새롭게 무장한 맥도날드 신상!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간만에 맥도날드에서 신메뉴를 출시하였네요~ 이름하여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기존에도 맥도날드에서는 맥치킨버거 같은 치킨패티 버거들이 있었지만, 사실 특색있거나 맛있는 느낌은 아

shinlucky.tistory.com

 

크리스피한 맛을 더 살린거에 집중한걸로 보이네요.

브리오쉬번은 확실히 넘사벽으로 부드럽고 독특하며 맛있는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다만... 뉴진스 굿즈가 없는건 너무하자넝~!

 

2D 처리는 겁나 이쁘게 해놓고서는~ ㅋㅋ

실제로 매장가면 감자튀김 햄버거 2D 블록처리해서 프린트해놓아서 걸어놓았는데, 겁나 이쁘긴합니다~

 

광고!!! 빠삭함이 다르다!! 뉴진스 화이팅!

이거 광고는 진짜 맘에 듭니다. ㅋㅋ (뉴진스 효과인지 걍 광고 자체가 스타일있음)

요렇게 주문완료!
크리미 어니언이라고.. 양파랑 닭모양이 ㅋ. 아 이것도 2D 블록 처리해주지~
띠용? 언제부터 코울슬로 시키면 요런 숟가락이 나왔지? ㅋ 1회용 추방된 듯 ㅎㅎ (하지만 컷팅칼은 플라스틱으로 줍니다 ㅋ)
캬, 이 브리오슈 번은 예술이지~ (버터,설탕,계란 함유가 높음. 색깔이나 맛이나 확 느껴짐 ㅎ)
컷팅!
짜잔~ 크리미 어니언에 걸맞게 상단에 소스 듬뿍, 그 아래는 베이컨이 깔렸습니다. 통닭다리살 패티의 크리스피함도 딱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