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아직 벚꽃 못 보신분들 지금 달려가세요! 인천대공원 벚나무길!

2023. 4. 9. 09:04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혹시나 이번주에 벚꽃 보려고 했으나, 온도상승과 비로 인해 못보신분들이 꽤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런분들 주목!! 아직 경기도에 벚꽃들이 살아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인천대공원~

전 지난주에 벚꽃을 보고왔고, 그냥 공원 산책정도를 목표로 하고 들렸는데 벚꽃들이 만개해 있더라구요!

바로 어제 4월8일에 찍어온 따끈한 사진입니다!

 

일단 못보신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당장 출발하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인천대공원은 첫 방문이었는데, 칭찬을 꽤 많이 해주고 싶은 곳인데.. 그건 나중에 하도록 하고 ㅎㅎ

일단 공원 현재 상황 공유드릴께요.

 

원래 예정대로 4월8일~9일 사이에 벚꽃축제를 진행중입니다.

행사도 있는데, 사실상 8일에 김연자님이 나오는 것 이외에는 유명 연예인은 없어요.

 

그래도 이것저것 체험 부스들이 있어서 아이들이랑 둘러보기도 좋고, 뭔가 시끄러워서 더 좋았네요 ㅋ

개인적으로 공원 입장시, 바로 벚나무길로 이동해서 사진찍고 분위기에 취하시는걸 추천!

제가 핫플레이스 아래 지도로 좀 남겨봤습니다!

 

수목원이랑 추천해드리고 싶은 대공원내 시설들도 있지만, 일단!! 벚꽃을 먼저 보러가세요~!

딱 바람이 살살 부는 날씨인데, 벚꽃길이나 부근에서 바람에 날리는 벚꽃잎을 보면서 멍때리거나 사진 연출이 가능합니다.

 

잎이 간간히 난 벚나무도 있고, 만개한 벚나무도 있고, 종류에 따라 상태가 다른데 대체로 딱 사진찍기 좋은 편!

 

특히 여기 벚나무길의 벚나무 말고 주변 오르막 내리막에 벚나무들이 꽤 있어서

사진찍기 정말 수월하더라구요 ㅎㅎ.

 

대략 위에 코스처럼 왼쪽 주차장에서 출발해서 저 코스로 가는게 황금코스 입니다. 적어도 벚꽃기간에는 꼭 저렇게 가세요!!!!

 

요렇게 올라가서 마지막 어울큰마당에 잠깐 들려서 축제한번 둘러보고 오시면 됩니다 ㅎㅎ.

호수정원 주위에도 사진찍기 좋은 스팟도 꽤 있고, 벚꽃 배치도 잘 됭더 있어요.

 

사진상 가운데 쯤 올라가는 길이 벚나무길입니다.

대놓고 벚나무길인것처럼 벚꽃들이 겁나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아래 사진보시면 딱 아실꺼에요~!

 

자, 그럼 사진으로 바로 어제(4월 9일) 낮 분위기 느껴보시고,

바로 출발하세요!!

 

주차는 서쪽 주차장에 하시면 되고 12시정도 부근까지는 차가 많기는 한데,

뻉뻉이 안돌고 구석에 바로 주차 가능했습니다.

 

요금은 진입하면서 선불로 냅니다. (카드가능)

소형 3,000원 / 대형 4,000원 / 경차 1,500원

쿨하게 나갈때 체크안합니다!  하루종일 놀다오셔도 되요 ㅋ

 

그럼 연인과 가족과 즐거운 시간 되세요~!!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정문 허름한거 보고 솔직히 무시했는데... 죄송합니다... 제가 몰라보고 ㅠ.ㅜ (제가 공원 좀 다녀봤는데, 여기 5위안에 들듯)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왼쪽 편의점에서 1시간 있다 들어감 ㅋㅋ 처음에 여기만 보고 벚꽃이 있긴한데... 여기도 끝났네? 라고 생각.
잎이 많이 나서 여기도 끝물인줄...
좀 들어가보니 어? 그래도 드문드문 있네?
수목원쪽인데 여기에도 간간히 벚꽃과 이쁜 색의 꽃들을 볼 수 있어요
이느낌이 딱 좋았네요 후후.
어라 지나가다보니 벚꽃 만개한 나무들이 꽤 있네?
튤립도 색색별로 이쁘게 심어놓았더라구요~
산 색깔이 너무 이뻐서 한장 찰칵
축제!!! 하고 있습니다~! (근데 사실 행사 자체는 뭐 없긴함)
낮인지라 학생들 댄스팀와서 신나게 놀더라구요 ㅎㅎ
동쪽 끝부분인데 요런 분위기도 맘에 들더군요.
아닛! 여기에도 벚꽃이 길게 꽤 있네요~!
가운데 호수정원으로 펼쳐진 벚꽃들.
여기가 사진찍기 진짜 좋더라구요. 슬슬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
그리고 대망의 벚나무길!!
와아 예네들 비오는데 어케 살아남았지 ㅋ
저 뒤쪽 다 사람입니다 ㅋㅋ. 바람불면 벚꽃잎이 휘날리는데, 사람들이 다 같이 탄성을 ㅎㅎ (장관이었음)
주차장에서 벚나무길로 이어지는 곳. 요 구간이 꽤 이뻐요. (특히 사람도 잘 몰라서 별로 없음)
여기도 뷰 맛집. 사람들 엄청 줄서있음. 양쪽으로 벚꽃들이 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