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서울 보라매 공원 벚꽃길 현장 리포트

2023. 4. 7. 10:3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이번주의 벚꽃은 서울권도 대부분 전멸이어서... 갑자기 이번주 일정들이 애매해졌네요 ㅎㅎ;;

날이 따뜻해서 급하게 빨리핀 벚꽃 + 전국구로 내린 비바람의 영향으로 말이죠;;

 

저는 다행히(?) 지난주 토,일에 빡시게 돌아다니느라 벚꽃 사진은 많이 남겨봤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곳이 바로 보라매 공원이었습니다.

 

보라매 공원 전체가 벚꽃은 아니지만,

정문에서부터 비행기 전시장(에어파크)까지 벚꽃위주로 정말 이쁘게 구성되어 있거든요.

벚꽃이 진짜 많아서 가만히 있으면 솔솔 불어오는 바람에 날리는 벚꽃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ㅋ.

 

커플끼리가면 진짜 좋은 명소이니 메모하세용!

* 바람에 벚꽃 휘날릴때 진짜 이쁘더라구요. 영상으로 못남긴게 후회 ㅠ.ㅜ

 

어르신들, 아이들, 커플들 정말 다양하게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이정도면 여의도에 비해서는 가성비 좋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벚꽃을 감상했습니다 ㅋ

 

아쉬운건 벚꽃들이 대부분 높아서 아이랑 그럴싸한 사진 남기기 어려웠다는거 ㅎㅎ

 

대략 위 사진의 빨간 형광펜 칠한 쪽이 완전 명소입니다~

 

 

참고로 벚꽃이 지고난 뒤에 요 부근이 또 꼅벚꽃 맛집이라... 찾는분들이 많으니 참고 ㅋ.

보라매공원이 데이트하기 진짜 좋은 장소네요.

 

줄서서 사진찍는 겹벚꽃 맛집! 보라매공원 봄 근황 (feat 튤립)

이번에 다녀온 곳은 서울 동작구에 있는 보라매 공원입니다~! 여기도 벚꽃보러갈만한 이쁜 곳이긴한데 2022년도에는 경마공원 벚꽃길을 다녀오느라 시기를 놓쳤고, 벚꽃이 진 후에 찾아가봤습니

shinlucky.tistory.com

 

간김에 정문에 있던 수상한 호떡도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신대방역에서 보라매 공원으로 걸어오면서 한장 찰칵!
지난주가 벚꽃은 피크!
보라매공원 쪽문. 날이 좋아서인지 사람도 많더라구요 ㅎ
호수쪽은 슬슬 봄내음이 나기 시작!
간만에 녹색 구경좀 하고 왔습니다 ㅋ
여긴 원래 장미들 있는 곳이었어요~!
와아... 여기 놀이터는 진짜 항상 아이들로 바글바글 ㅎㅎ
보라매공원 중앙로. 가지만 남은 나무들이 뭔가 미국 느낌 나네요 ㅎㅎ. 진짜 오래된 나무들 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벚꽃길! 정문에서 에어파크가는 방향입니다.
캬아 역시 벚꽃은 길 양옆으로 심어져 있어야 인정이지 ㅋ
커플들이 많더군요. 결혼은... 할려면 빨리하세요. 늦게하면 아이 키우기 힘들어요 ㅋㅋ
하늘을 뒤덮는 벚꽃들 ㅋ
쭈욱 뒤쪽까지 이어져 있어요~
캬~ 이런 느낌 너무 좋네용
구석에 낮게 핀 벚꽃 포토존 ㅋ. 뭔가 썰렁하지만 사진찍으려고 줄서 있습니다. 저 뒤쪽이 겹벚꽃 자리!
느낌이 좋아서 찰칵찰칵!
사람 피해서 찍고 싶었는데 포기... 그럴 욕심이면 새벽에나 와야할 듯 ㅋ.
요런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구경하고 나오면서 보이는 수상한 호떡!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줄서서 먹더라구요 ㅋ
가격은 대략 요렇습니다~ ㅋ. 나름 보라매 공원 명물! (매번보이는거 보면 사실 단속안당하는게 신기할 정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