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55대 출시상품 2탄, 찬또 떡갈비치즈버거

2023. 4. 28. 21:12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지난번에 출시한 편스토랑의 우승상품인 떡갈비 트리플치즈 샐러드 후기를 남겼었는데,

이번주에 출퇴근하다가 편의점에서 2번째 상품인 찬또 떡갈비 치즈버거를 발견했습니다.

 

고민없이 바로 구매!~

* 지난번 우승할때 샐러드랑 버거가 나온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매장에 샐러드밖에 없었거덩요 ㅎㅎ.

 

한밤중에 허기져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편스토랑 55대 출시상품 이찬원의 5승! 떡갈비트리플치즈 샐러드

지난주 금요일에 55번째 편스토랑의 우승상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제는 치즈였는데요, 이번 우승은 이찬원님으로 최종우승메뉴는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샐러드 입니다. 편의점을 방문했는데,

shinlucky.tistory.com

 

일단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좀 싸구려 버거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퀄이 좋더라구요.;

치즈도 듬뿍이고 떡갈비패티와 들어 있는 매콤한 고추도 한몫했네요.

 

치즈나 떡갈비 한쪽으로 맛이 너무 기울면... 맛이 별로일텐데 이게 의외로 적당하게 조화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다녀와서 살살 녹아 있는 치즈가 진짜 괜찮았네요.

 

가격은 3,500원.

현재 구매시 무려 코카콜라 제로를 공짜로 제공중입니다 ㅋ.

가성비 완전 좋죠 후후.

* 고민없이 구매한 이유~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사왔습니다 ㅎㅎ. 득템~
이찬원님의 사진이~ ㅎㅎ
칼로리는 대략 541 kcal
원재료명등 기록용!
아직 전자레인지 다녀오기 전!
대략 요런 비쥬얼 ㅎㅎ
전자레인지 다녀오기전에 미리 컷!!
짜잔~ 반으로 컷팅 샷!
자, 다녀오겠습니다!
캬아 전자레인지 다녀와서 맛나게 녹아 있는 치즈들 ㅋ.
저의 최애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ㅋ. 안심하고 먹고 일하고 놀다 잠들었습니다~! 직장인의 하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