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x디아블로4] 매운맛의 Hell로~ Hell로 버거킹~ 헬로 릴리트 와퍼

2023. 6. 19.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근래에 PC게임인 디아블로4가 출시하면서 여러 콜라보들이 진행되었는데요~

요건 버거킹과 디아블로4와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디아블로4에 나오는 메인 빌런들 2명을 소재로,

매운맛, 달달한 맛 두가지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ㅎㅎ.

 

딱봐도 릴리트가 최종보스일 것 같아서 헬로 릴리트 와퍼를 주문하였습니다~

앱으로 주문하면 포토카드 이런걸 준다는데... 

걍 눈송이 카드나 오프에서 주면 좋을텐데... 오프는 아무 특전이 없더라구요 ㅎ

* 요즘 짬짬이 디아블로4 스토리만 즐기고 있는 중입니다 ㅋ

 

다른분들 후기를 미리 보고 갔는데, 릴리트버거의 매운맛이 덜하고 소스가 부족하다라고 했는데,

지점 바이 지점이었는 듯 싶네요.

제가 간 매장은 디아블로 소스를 듬뿍 넣어줘서 매콤함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ㅋ

 

2개의 버거 모두 동일한 베이스에

- 매운맛을 위한 디아블로 소스

- 달콤함을 위한 베이컨 잼

으로 갈리더라구요.

 

디아블로와 콜라보라서 디아블로 소스를 넣은 것도 맘에 들었고, (누구나 이전부터 생각은 해봤을 듯 ㅋㅋ)

Hell로~ 헬로 버거킹 요런 캐치프레이즈도 꽤나 맘에 들더라구요~

 

사실 맛은 워낙 기존의 기성제품인 와퍼 에다 소스만 차이가 있는지라,

별 감흥은 없었습니다.

(맛이 없다는 게 아니라 신메뉴다운 특별함은 없었다는거 ㅎㅎ)

 

그래도 디아블로4 분위기나는 포장 및 패키징은 맘에 들더라구요!

 

콜라보 제품답게 가격은 비쌉니다 ㅠ.ㅜ

제가 먹은 헬로 릴리트 와퍼 세트의 경우 가격은 11,500원!

그나마 카톡할인으로 2,000원 할인해서 9,500원에 먹고 왔네요 ㅎㅎ

 

가격은 비싸지만, 버거킹 답게 크고 든든하고 묵직했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오~ 컨셉 자체는 꽤 그럴싸. 근데 사실 굳이 2개를 다 먹어볼 필요는 없습니다 ㅋㅋ

오 콜라보 영상도 사실 대박! 이거 찐 성우라서 겁나 간지였지요~

짠 요렇게 주문 완료. 감튀는 코울슬로로 교체완료~. 저 뒤에 디아블로4 느낌나는 종이 맘에 들더군요 ㅋ
아 이거 버거 포장만 색 빨간색으로 했으면 진짜 만원넘어도 인정인데... 아쉽. 그래도 이번 콜라보 전용 포장지라 다행~
참깨번~! 버거킹답게 버거 자체는 진짜 커서 배부릅니다 ㅎㅎ
옆모습은 대략 요렇습니다.
컷팅칼을 받아서 반으로 컷!
헬로 릴리트 와퍼라고, 붉은색 디아블로 소스와 토마토의 붉은색이 진짜 잘 어울리긴했습니다 ㅎㅎ
코울슬로도 냠냠~! 자 다먹고 릴리트 잡으러 갑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