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지금! RAZER 제품 20% 할인 중 (타임스퀘어 나들이)

2023. 5. 7. 09:07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일렉트로마트에서 Razer 제품을 할인중이라길래 한번 들려봤습니다~!

Razer 제품군은 키보드 마우스 패드 헤드셋 등등이 있는데요, 최신제품 눈요기라도 좀 할겸 시간이 나서 찾아갔네요.

오늘 5월 7일까지 거의 대부분 제품들이 20% 할인 중이니 참고하세요.

* 내일 5월 8일부터 G마켓 빅스마일데이 할인을 할텐데, 이때도 할인이 나오긴할꺼니 신중하게 선택 ㅎㅎ.

 

전 나름 소소하게 키보드, 마우스등 Razer 제품군 매니아긴한데... 눈요기로는 딱 좋았습니다.

다른 지점의 일렉트로마트등 방문해봤는데, 키보드 마우스 직접 만지고 싶을때는 영등포 일렉트로마트가 최고 인 것 같습니다.

신제품도 디스플레이 되어 있고, (박스 없이...) 부담없이 만져보기에도 편하더라구요.

* 조그만 일렉트로마트 있는 곳에는 신제품은 박스인채로 판매만 하더라구요. (심지어 없는 경우도 다반사)

 

Razer 제품뿐만이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키보드나 마우스등 제품군에 관심이 있다면 와서 구경하셔도 풍족하게 체험해보고 가실 수 있습니다.

거기다 오늘 일요일까지 할인까지 하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일렉트로마트 구경했다가 바로 옆 레고판매장도 있길래 들려봤습니다.

사자성이 지금도 잘 팔고 있길래, 아기 크면 사줘야지~! 하고 가격을 봤는데 50만원 ㄷㄷㄷ.

손가락만 빨고 구경하다 왔습니다 ㅋㅋ.

* 이건 예전 가격도 지금 체감하는 것처럼 비쌌다고는 하더라구요. 어릴때도 갖고 싶어서 손빨았는데... 지금도 손빨게 생겼네 ㅠ.ㅜ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타임스퀘어 도착! 오 저 녹색은 슈퍼마리오 파이프입니다 ㅋ. 광고 컨셉 좋네요~
타임스퀘어 1층 정원에는 요정의 숲같은 분위기 ㅋ. 아이들 포토존이더라구요~
오! 오랜만에 방문한 일렉트로마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확실히 서울은 다르구나 ㅋㅋ. 지방 일렉트로마트랑 비교할 수가 없음)
아이들이 지나가면서 번개맨이라고 ㅎㅎ (사실 맞다...)
PS와 닌테도 존과 같이 있네요. 우측에 Razer 마크가 뙇 (플스존도 구경했는데, VR 사고 싶더라구요. 물론 가격보고.. 시무룩)
젤다 에디션!!! 지를까 하다가 참음. 아기좀 더 크면 ㅎㅎ
Razer 관련 부스도 꽤 크게 있습니다~
데스에더V3 Pro 페이커 에디션. 요거 좀 사고 싶었는데, 실물 보니 디자인이 제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데스에더V3 Pro 모두 20% 할인중.  데브삼 프로 만져봤는데 확실히 가볍고 좋음. 가격만 저렴하면 무조건 추가 구매했을 듯 ㅎ
아... 진짜 아래 불사신 이미지 없이 Faker 싸인만 딱 있으면 딱인데 ㅎㅎ 아쉽.
키보드들은 요렇게 전시중~
할인 카드로 결재해야 20% 할인이니 참고. 상품권은 안됩니당
헌츠맨 V2 아날로그도 첨 만져봤네요. (괜춘더라)
가장 최근에 나온 블랙위도우 V4 Pro 리니어. 할인해서 279,200원... 사고 싶었지만 지금 데스스토커 V2 Pro산지 아직 1년도 안되서리.. 만져보고 눈요기만 ㅋ. 조명뽕은 쩔긴합니다 ㅎ
ㅋ~ 자본 여유로웠으면 바로 질렀을 듯
오나타 V3란 녀석인데, 평은 이전버전보다는 안좋지만, 키감자체는 엄청 괜찮았습니다 ㅎㅎ. 제 취향 (무선 나오면 진짜 고려해봐야지)
키별로 깔끔하게 정리! 저는 적축 사용중 ㅎㅎ
원래 사려고 했던 스트라이더 크로마. 할인해서 무려 159,200원.... 누가 마우스 패드에 15만원을 태우는가 ㅋㅋㅋ. (저요!) 원가가 199,000원임... ㅋ
이것도 살짝 고민되었던 놈모 크로마 ㅎㅎ (광량이 많이 구림..)
스트라이더 크로마 마우스 패드인데, 촉감이 좀 어색하더라구요. 그리고 파이어플라이에 비해 광량이 매우 약함. (근데 다 써본 사람들 후기는 꽤나 만족하더라. - 19만원짜린데 만족해야지 ㅋ)
Razer 다 둘러보고 예전에 살까말까 고민했던 조위도 실물을 영접!
손 타입에 따라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만져보고 왔습니다 ㅎㅎ
오호 T1 스폰서가 스틸시리즈였구나.
요 타공 키보드도 예전 한번 써볼까 했는데, 실물 만져보니 제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ㅋ. 차라리 조명이랑 다른 기능을 경량화한 데스에더 V3 Pro 쪽이 가볍고 훨 나음
로지텍 전시공간도 둘러봄.
결제 취소를 반복하며 고민했던 로디텍의 MX시리즈. 생각보다 키감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펑션키가 붙어 있어서 겁나 불편하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포기한 녀석인데... 실제로 그렇긴 할듯 ㅋ. 디자인과 키감은 만족)
시간이 넉넉해서 옆에 레고샵도 들려봄!
오 이게 바로 사자성!!?? (사자기사의 성. 포장이 겁나 크긴합니다.)
어렸을때 못가지고 놀아서.... 저희 아기나 사줄까 했는데... 50만원 넘는 가격을 보고 진심 깜짝 놀람 ㅠ.ㅜ. 벌써부터 아기한테 미안해지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