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물 떨어지는 반포대교!

2023. 5. 31.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반포대교 아래 잠수교에 아이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2023.5.7~7.9일까지 차없는 잠수교라는 컨셉으로 오픈마켓등 여러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푸드트럭도 있고, 쉴 공간도 있고, 노래도 부르고 이것저것 있었습니다.

 

특히 무더운 날씨에 잠수교 양쪽에 물떨어지는건 진짜 좋더라구요.

멀리서 봐도 시원한데, 잠수교 아래 있을때 물떨어지면 겁나 시원합니다 ㅎㅎ.

 

중간에 요요만드는 행사도 있던데, 여기서도 아이가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ㅋ.

바로 옆에서는 한강달빛야시장 행사가 진행중!

새우구이라도 좀 먹을까 했는데, 야시장은 4시부터 시작이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야시장이니 늦게 시작하는게 당연 ㅎㅎ)

 

차 없는 잠수교라서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자전거타고 많이 다니는데, 관리하시는 분들이 내리라고 제지하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

발걸음도 즐거운 축제가 있다. 한강과 가장 가까워지는 축제. 놀며, 보며, 즐기며 다리 위를 걸어보세요.

www.seoul.go.kr

행사홍보 안내장 ㅎ~
아침 11시 쯤인데 준비중이라 사람은 별로 없음.
요렇게 지도 설명이 있어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7.9일까지 계속 된다고 하네요.
오후 1시좀 넘어가니 사람들이 엄청 많아짐. 저기 가운데가 진짜 많아요.
요렇게 누워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음! 위에 물 떨어지면 예술~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프리마켓도 있는데, 살짝 둘러봤는데 제가 살껀 없음 ㅎㅎ
생각지도 못했는데 물떨어집니다 ㅎㅎ. 겁나 시원하고 기분 좋아져요.

잠수교 물떨어지는 영상~

좀 뜬금포였는데, 가운데 요요 꾸미기 이벤트가 ㅋㅋ. 줄서서 자리나면 무료!!
색칠하고 스티커 붙이는건데, 아이들이 꽤 많아요~
저희도 2개 받아서 한개씩 꾸며보기로 ㅋ
펜과 스티커!!
시원하게 물 떨어지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시원시원~
ABC에 중독된 아기를 위해.. 만듬 ㅋ
푸드트럭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제일 인기 많은건 츄러스 줄. ㅋ 줄보고 포기 ㅠ.
무지개가 보일 것 같은데 ㅎㅎ 안보임.
가운데 좀 넘어오면 요런  퍼즐 상이 있어서 다시 돌아 갔습니다. ㅋ
배고파서 내가 먹으려고 회오리 감자를 샀는데!!!
아이가 다먹음;;;;;;; 많이 컷다...
구석에는 연주하시는 분들도 보이고~
이쪽은 야시장 푸드트럭. 4시 오픈이라 한창 준비중이더라구요.
대략 요런 느낌.
종합안내소까지 ㅋ. 아주 예전 결혼하기전에도 있었는데, 고정적으로 꽤 오래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