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꽃 마지막! 선유도 공원 앞 양화한강공원, 장미단지 구경

2023. 6. 11.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선유도 공원에 들렸다가, 상수하늘다리 쪽에 장미단지라고 있어서 살짝 구경하고 왔습니다.

살짝 늦은 시기라 만발정도는 아니었지만, 활짝 피어 있는 장미들이 꽤 눈에 보였네요.

 

규모가 작기도 하고, 관리가 깔끔하게 된게 아닌지라.....

멀리서 보러오기에는 비추고,

그냥 한강공원이나 선유도에 쉬러왔다가 살짝 들려보기에는 괜찮아 보입니다 ㅎㅎ

 

지금 봄 여름사이에, 양화한강공원에 텐트나 돛자리 올리고 쉬기에 진짜 딱 좋더라구요.

12시 이전에 오면, 한강공원 양화지구 주차장도 쾌적하고 좋습니다~!

이쪽 한강지구가 편의점도 구간마다 있고, 평온하니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광각으로 보면 대충 요런 모습이 ㅎㅎ (내가 기대한건 이게 아니었지만...)
이번년도 말고 옛날 사진보니 겁나 이쁘던데.. 장미 숱이 좀 줄어든듯 ㅠ.ㅜ
이때가 장미가 막 다 지는 시기는 아니었거든요. 요렇게 뚫린거보니까 별도로 관리가 잘 안된 듯.
반대편에 장미가 그래도 있긴 있어요~! 다들 와서 사진찍는 중 ㅎㅎ
요런 빨간장미!
지난번 백만송미장미원에서 본건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ㅎㅎ
그래도 여기서 구도 잘 잡으면 인생샷 가능할 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