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러가 추천하는 한우맛집! 우판등심

2023. 11. 24.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수원에 살았던 제가 추천하는 한우집은 바로 여기 우판등심입니다.

 

수원하면 가장 유명한 한우집은 아무래도 가보정 이긴한데,

거긴 가격이 장난 아닌지라 함부로 추천하기도 무서울 정도 ㅋ

> 하지만 가보정이 확실히 반찬이나 분위기 조용하고 좋아서 어르신들 모시러가는건 추천

 

여기 우판등심은 쿠폰을 이용하여 평일런치로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고, 

등심맛이나 마무리 된장밥등 여기만의 장점이 있지요~

 

우판등심은 한우생등심 메뉴 단하나!!

고기드시러 오시기에는 완전 강추~

저도 누가 수원에서 고기 사달라고 하면 보통 여기를 옵니다.

 

소고기 굽는 전용 주물 무쇠 우판에다가 구워먹는 특별한 방식!

* 사실 이게 여기가 원조는 아닌데... 더 유명해져버린 ㅎㅎ

 

장사도 겁나 잘되서 요 동네 건물도 올리고, 주차장용 땅도 겁나 매입했더라구요!

술보다 고기를 먹고 싶다면 여기를 강추해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쿠폰한번 먹으면 쿠폰 받는데, 그러다보면 계속 먹게됨. 쓰고 안쓰고 차이가 커서 말이죠.
단 머릿수가 3명이어야지 쓸수 있다는거 ㅋ 평일런치랑 저녁쿠폰이 따로 있었는 듯.
나름 이곳의 자랑인 소금 된장 긜고 무쇠 우판 ㅎㅎ
사실상 메뉴는 요거 단 하나!
기본 셋팅! 항공 샷~
반찬들은 딱 고기용 반찬. 저기 양배추에 된장 찍어먹는게 은근 맛있어요.
파채도 맛있고, 소금에 등심 찍어먹는게 최고죠~
더운날에는 요거 드링킹하고 시작 ㅋ
으어어 등심이 나왔습니다~
옆테이블에 구워진 고기 한점 냠냠!
저희 불판에서도 고기 구워지기 시작!! 우판에 우판등심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소고기라 기름이 별로 없어 바로바로 구워먹는 맛! 저기 남은 소고기 기름에 양배추 구워먹는게 기가 막히긴합니다 ㅎㅎ
요정도만 익혀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굽는건 정말 금방이에요~
으어어 맛나게 익었네요.
완전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젓가락으로 냠냠 먹으면 됩니다.
파채랑도 한입해주시구요~
마무리로 정말 맛있는 된장죽!!!
요거 만드는데 시간이 꽤 걸리니, 고기를 다 먹었다고 생각되면 바로바로 주문할 것.
이건 깍두기볶음밥.
된장죽에는 고기가 조금 들어가 있음!! 이거 진짜 맛납니다 ㅎㅎ
살짝 기름지지만 잘 구워져 나온 볶음밥도 맛있죠. 시간있으면 두개 다 적당히 나눠서 주문해보세요~
마무리는 매실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