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장식할 분위기 좋은 양식집! 더몰트하우스(THE MALT HOUSE)

2023. 12. 22.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광교중앙역 근처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몰트하우스 입니다.

크리스마스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쇼핑 후,

여기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연인과 함께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후후

 

저는 점심으로 방문했고, 이것저것 메뉴들을 주문해서 다양하게 먹어봤습니다~

 

꽤 인상깊었던 메뉴들은!

더몰트하우스 플레이트A를 주문했는데, 엄청 큰 치즈를 가져와 직접 잘라서 올려준다는 거~

혹시나 이벤트나 상대방에게 특별한 기억을 남겨주고 싶다면 요걸 추천!

 

그리고 문어류가 은근 많이 나왔는데, 식감이 맛있더라구요~

 

와인한잔 생각났지만, 점심먹으러 온거라 맛만 음미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즐겼네요.

 

여 문여는 방식도 꽤 특이한데, 회전문 아닌 회전문 같이 생겨서 ㅋㅋ

이건 가보면 무슨말인지 딱 아실꺼에요

 

주문하고 나오는데 시간이 걸려서 메뉴판도 다 찍어봤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이번 크리스마스 장소에 참고하세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엘포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대략 요렇게 생긴 곳!
자... 한번 가서 저 문을 열어보세요 후후
대략 요런 분위기.
창가쪽 뷰가 인기 많지요~
내부 분위기
메뉴 기다리면서 찰칵 ㅎㅎ
구석에 있는 특별한 단체 좌석!
저녁에 오면 꽤 분위기 날 것 같네요. 여기는 입구에 있는 대기석!!
헥헥 메뉴들은 대략 요렇습니다 ㅋ
더몰트하우스 플레이트A. 스테이크와 문어튀김 감자튀김 등이 한세트~
이거 은근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
좀 기다리시면, 요런 큰 치즈를 가지고 와서~
요렇게 쭈욱!!! 철푸덕!
올려주고 가십니다 ㅋㅋ 비쥬얼
등심리조또
요거 은근 인기 많더라구요. 저도 맛나게 먹음!
요건 양갈비 스테이크!! 이것도 맛있습니다~! 특유의 양갈비 향과 향신류 푹푹 찍어먹으면 금방~!
문어가 올라간 알리오 올리오~
뽀모도로 파스타~
양갈비는 해체후 각자 포크로 푹푹 집어가서 음미중 ㅎ
먹으면서 히비스커스에이드로 마무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