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진짜 한우 1인분에 10만원을 넘어버린, 수원 가보정에서 연말회식!

2023. 12. 29. 08: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가보정 하면 수원의 랜드마크? 일정도로 유명한 소고기 집입니다.

가보신 분은 알겠지만, 초대형 건물이 3채가 거리를 둘러싼거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는 안들죠 ㅋ.

 

저도 비싸서 제 돈으로 먹으러 갈일은 없는 곳인데, (가족에게 사는거 제외 ㅎ)

이번에 회식으로 다녀왔네요~

 

회식인지라 1인분에 102,000원 하는 한우생갈비(250g)는 못먹고, 미국산 생갈비 / 양념갈비로 진행!

그래도 비싼지라 겁나 든든하게 먹어주고 왔습니다.

 

그나저나... 분명 이번년도 7월쯤에는 한우생갈비 1인분 97,000(250g)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1인당 10만원이 넘는군요 ㅋ

* 이제는 근접한이 아니라.... 10만원을 넘는...;;

 

한우 1인분 10만원에 근접한 수원명물 소갈비집! 가보정 가족 모임 후기

수원에 꽤 많은 소갈비집들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곳을 뽑으라고 하면 고민없이 가보정을 꼽습니다. 솔직히 제일 맛있는 곳을 꼽으라고 하면 가성비까지 고려해서 추천해줄만한 곳이 있긴한데

shinlucky.tistory.com

 

가격 변동하는걸 보면....

지금이 바로 가장 싼 가격?!!

이런게 문구가 와닿을 정도 ㅋㅋ

* 이번년도 여름에 가족들 모시고 온게 정말 다행이었네요 ㅋㅋ. 이번년도에 또 오를 줄은 몰랐넹;;

 

아무튼 회식이라 내돈 나가는건 아니니!!!

평소에 먹지 못하는 소고기를 아주 듬뿍뜸뿍 먹어주고 왔습니다.

당연히 비싼만큼 맛있고, 또 언제오지 싶어서 배 터질때까지 흡입!!

 

사진으로 소소하게 2023년 추억으로 남겨봅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함께 맛나봅시다!

 

 

요렇게 큰 건물이 바로 옆에 2개 더 있음. ㅎㅎ 저기 보이는 1관으로 예약하였지요~
내부 룸들은 고급스러운 편~!
메뉴판 살짝 찍어봤습니다. 정말로!!! 한우 생갈비 250g에 102,000원입니다 ㅎㅎ
후후 하지만 저희는 미국산 생갈비를 먹으러 온거니 안심하라구요~
요녀석이 미국산 양념갈비
요녀석이 미국산 생갈비~
반찬들은 천천히 나오는 중~
저 가운데 가지튀김 맛있음!!
몇개씩 더 나오더니
요렇게 셋팅~
끝이 아니라 몇개 더 나옴 ㅋ
비싼만큼 고기는 직접 구워주십니다~
으어어 이게 바로 가보정 생갈비구나~!!
소금에 푹푹 찍어서 한입 쏘옥~
육회도 추가!!
육회도 말하고 쓱쓱 섞어주심 ㅎㅎ
비싼데 맛이 없을리가~!!
미국산이라고 무시하지 맙시다. 미국산도 맛있음 ㅋ
이제 양념갈비도 한번 구워볼까요~?
애들이 더 좋아한다는 양념갈비 ㅋ. 요건 냉면이랑 먹어주면 예술~
양념도 올려올려~!
슬슬 배가차서 물냉면도 주문하고~
비빔냉면도 주문하고~
이쪽에는 누룽지탕
저는 된장찌개
아닛 이것은 조밥!!!! 고기랑 뭔가 더 잘 어울리는 느낌 ㅎ
요렇게 한입 ㅋ
와아 여기 된장찌개 겁나 맛있네요. 꼭 주문!!
뜬금 갈비 들어 있음 ㅋ (고기는 별로 없지만 두부 많이 들어 있는게 완전 맘에 듬)
포장도 요렇게 팔고 있으니 참고! 혼자 먹기에 양심이 찔린다면 1kg씩 양념을 사가시면 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