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스페인 요리 전문점 지로나! 주중 런치 세트

2023. 11. 3.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지난번 점심 광교에 있는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지로나(Girona)라는 스페인 요리 전문점인데, 첫 방문이었네요.

 

엘리웨이 광교에 위치한 곳으로 스페인요리라는 호기심에 가보았습니다

여러명이서 방문하여 주중 런치세트를 주문!

코스요리로 이것저것 여러 메뉴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만만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런치세트라 나름 합리적으로 먹어볼 수 있었네요 ㅎㅎ.

아래 메뉴판을 보면 코스가 나오는데, 

가지요리도 맛있었고, 스페니쉬 오믈렛도 맘에 들었습니다~.

> 시그니처 감바스랑 버섯 오븐구이 요녀석도 제 입맛에는 딱!

 

오히려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이베리코 스테이크는 별로라는 평.

 

* 아래는 요기 옆에 있는 최근에 다녀온 앨리웨이광교 맛집~

 

보기에 좋은 메뉴가 맛도 좋다! 앨리웨이광교 인스타 맛집! 셋째집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앨리웨이광교에 위치한 셋째집 이라는 돼지고기집 입니다. 아기돼지 삼형제 모티브로 3가지 돼지고기 메뉴가 메인인 곳. 꽤 특이한 방식으로 돼지고기 속에 특별한

shinlucky.tistory.com

 

 

자, 그럼 다양한 스페인 요리들을 눈으로 맛나봅시다!

언젠가는 엘리웨이 광교 맛집들을 정복해야지 ㅋ

 

요렇게 생긴 곳~! 저기 왼쪽이 지로나 입구입니다.
내부 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스페인 분으로 추정되는 분이 서빙하고 계심!! 잘먹었습니다 정도는 연습해 갈껄! ㅋㅋ
왼쪽이 저희가 먹었던 메뉴! 런치세트~!
스테이크 세트가 따로 있긴있네요 ㅎㅎ
런치세트 나오기전에 시간이 좀 걸려서, 메뉴판 찍으면서 기다리기!
아... 저 비싼거 누가 좀 사줬으면 ㅋ
주류와 디저트도 요렇게 판매중~!
요게 하몽샐러드!! 시작으로 맛있었습니다~
음료는 자몽에이드를 픽!
스페니쉬 오믈렛! 자세히보면 계란말이인데,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남긴거 제가 다 먹음!
요건 지로나 시그니쳐 감바스라고 추가!
새우깡 맛 그 자체 ㅋ. 진짜 맛있었습니다~
비프라구와 베샤멜을 올린 가지요리! 가지에 피자 올린 맛 ㅋ
버섯오븐구이와 피스토 만체고 치스토라! 걍 버섯구이인데, 제가 진짜 좋아하는 거 ㅎㅎ
최상급 이베리코 스테이크! 보쌈이지 뭐 ㅋ. 이게 맛없다기보다는... 그전 메뉴들을 넘 맛있게 많이 먹어서 ㅎㅎ
무스같은건데 요런게 스페인 전통 디저트구나 (끄덕끄덕, 완벽히 이해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