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직하고 트여있어 좋은 이키즈랜드! 신구로점 방문후기

2023. 8. 27.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구로역 앞 NC백화점 내에 있는 이키즈랜드에 다녀왔습니다~

미리 검색해보고 깔끔하고 넓직한 것 같아 바로 출발!

 

동네사는 친구녀석말에 의하면, 에슐리퀸즈와 연결되어 있어 같이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두개 같이 이용가능한 요금제가 있는데 꽤 싸더라?!!)

 

저는 네이버로 예매!

주말 2시간 기준 아동 15,900원 / 성인 4,500원

12개월 미만만 무료입장이니 참고~

2시간 초과시 10분당 천원 추가 (대신 아동만 해당)

 

가격대는 무난 한편!

미리 보고 온대로 꽤 넓직합니다.

그리고 가운데가 확 트여 있어서, 아이가 어디서 노는지 한눈에 감시 가능 ㅋ.

 

내부가 상당히 넓고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는게 가장 좋았네요 ㅎㅎ.

여기 에슐리퀸즈랑 안쪽에서 이어져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떡볶이 같은 분식 메뉴가 없습니다;;

 

조카도 짜장떡볶이 먹으려고 따라왔는데, 안팔아서 난감 ㅋㅋ

뭐, 오히려 내부는 더 깔끔하기도 한것 같은데.... 뭔가 먹을게 부재라 아쉬움;;

그렇다고 끼니도 아닌데 애슐리퀴즈 가기도 뭐하고 ㅋㅋ.

 

애슐리퀸즈에서 키즈카페 쳐다볼 수 있도록 구조도 은근 연계 잘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맘 먹고 계획하고 가족들이랑 와서 애슐리퀸즈에서 식사하고, 여기 이키즈랜드에서 풀어놓는 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관리하는 분들도 잘 배치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넓고 안정적인 느낌이었습니다~

 

혼자 아이 2명 데리고 와서 느꼈던건....

주말기준 주차 겁나 빡시더라구요. (주차하는게 어려운게 아니라 자리가 없음;;; 길쭉해서 뺑뺑이 돌기도 애매한;;)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겁나 안옴;; 결국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갔네요 ㅋㅋ

(계속 층을 씹고 올라가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넓직한 전경 ㅎㅎ. (다들 좁게 다닥다닥 배치하기에 정신없는데, 여긴 공간이 좀 여유 있는 듯?)
가운데 있는 메인 기구 ㅎㅎ.
요쪽에도 뛰어놀게 많지요~
볼풀장에서 던지고 놀기도 하고,
방방존에서도 신나게 뛰어놀구~
돌아다니기에 은근 좋습니다 ㅎㅎ
달려가 올라가서 터치하기~ㅎㅎ
흔들다리등이 있는 기구.
2-3살 아이들이 도전해보기 적당
관리해주시는 분이 빙빙 돌려주기도 하고, 아이들이 겁나 신나게 돌리기도 합니다 ㅋ
기차 장난감 쟁탈전 ㅋ
주방, 야채가게 놀이도 있구요~
빠질 수 없는 낚시 장난감까지 ㅎㅎ
요기가 애슐리퀸즈로 이어지는 문!
통합이용권이 따로 있으니 참고~!
요런 과자랑 음료만 팔고 있으니 참고 ㅎㅎ (옆에 핫도그랑 구슬아이스크림 정도 있음)
주차장은 좁고 길쭉한데 사람이 많기 까지 ㅎㅎ.  백화점 자체가 길쭉해서 그렇긴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