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즐기는 온천 풀앤스파! 이천 테르메덴

2023. 9. 24.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이번년도 여름을 마무리할 겸! 가족과 함께 온천에 다녀왔습니다.

이천에 있는 테르메덴 이라는 곳으로 첫 방문!

 

36개월 미만은 무료!! 이기 때문에,

만약 만3세 이전의 아기가 있으시다면 꼭 방문해야하는 필수 코스이니 참고하세요~

 

36개월 이전 무료인거 적어놓았다가 이번 여름 막바지에 다녀왔네요.

네이버 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할인도 꽤 자주 하는 편이에요.

 

저같은 경우 미리 메모해 두고!!!

고르고 골라서 최저가인 26,900원에 종일권 대인을 구입해서 잘 다녀왔네요.

 

현재 요금은 아래처럼 종일권 46,000원!

요 원가로 사기에는 아까우니 네이버에서 꼭 검색후 저렴하게 구입하시는걸 추천~

 

어르신들모시고 가다가 들은 내용인데,

브랜드가 예전 그대로인지는 모르겠는데 여기에 예전에도 온천이 있었다네요. 꽤 오래된 지역이라고!

 

거리는 서울에서 민속촌 가는 거리에서 좀만 더 가면 됩니다.

오전에는 차가 안막히기 때문에 겁나 편하게 갔는데,

오후 4시쯤 서울쪽으로 올라오니까 겁나 막히더라구요 ㅠ.ㅜ

* 제가 운전했는데... 넘나 힘들었네요 ㅋ

 

요금제를 오후권으로 사용하는 것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긴한데,

저는 그냥 종일권으로 오전에 오픈런해서 일찍부터 오후 3시정도까지 즐기고 일찍 집으로 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ㅋ

 

이게... 그냥 갈때랑 올때만 운전하는게아니라;;;

온천에서 아이랑 놀아주고 몸도 푹 지지고 오다보니까..... 올때 겁나 졸립고 피곤하더라구요 ㅎㅎ

 

이천 구석에 위치한지라 주차장은 겁나 넓고 편합니다.

그리고 내부도 전체적으로 완전 만족!

 

뭐 아기들이야 물만있어도 재미나게 놀다올 수 있는데,

아이 전용 풀도 있고, 놀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실내 풀장도 있고, 온천코너도 있고,

인피니티풀이라고 유수풀도 있어요.

 

야외가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유수풀도 있고, 물속에서 간식 사먹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있습니다.

미끄럼틀은 유아용과 어른용 마운틴 슬라이드 2가지 종료가 있어요.

 

실내에서 놀다가 실외 1층 돌아다니면서 놀다가 2층 유수풀에서 놀다보면 시간은 금방!

그리고 탈의실이 온천사우나와 연결되어 있고,

요 온천사우나가 실외로 연결되어 있어서... 뜨끈하게 푹 쉬다 올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게 안전관리요원들이 꽤 많고,

잘 관리해주고 있다는 거. 뭔가 믿음직스러운 느낌 후후.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달래면서 오느라 제가 너무 힘들었네요 ㅋ.

가족들도 완전 만족했고, 저도 최저가로 와서 만족했던 하루

(거기에 36개월 미만 보너스까지 캬캬)

 

자세한 시설들은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도착! 주차장은 꽤 넓은 편~! 여기 온천뿐만이 아니라 뒤쪾에 카라반 캠핑장도 있더라구요.
주차 난이도 너무 쉬움~!
띠용? 뜬금없지만 입구에 있는 인생네컷! 의외로 찍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연인들도 많이 오는 듯.
저기 왼쪽 동그란 곳이 입구입니다~!
입구에서 36개월 미만을 확인하고, 오른쪽 셀프 티켓에서 티켓팅 완료!
들어가니 부대시설 요금이 보여서 찰칵! 예전 케리비안베이에서는 자리가 없어 예약못했는데, 여기는 꽤 남아돌더라구요. (주말)
탈의실과 연결되어 있는 실내 풀앤스파~! 여기도 자세히보면 있을껀 다 있어요~
여기가 야외 온천인데, 저기 뒤쪽이 뜨끈한 곳이에요 ㅎㅎ.
야외로 나가면 보이는 곳! 물대포도 있고, 수영하기에 넓직하고 좋습니다. 여기 바로 왼쪽이 유아용 미끄럼틀!
저기 뒤쪽에 보이는 2층이 인피니티풀, 유수풀 쪽이에요~ 더 위는 카라반 캠핑장 쪽인듯.
유아용 미끄럼틀. 초반에는 여기서 체력좀 빼놓고 시작 ㅎㅎ
야외랑 실내랑 풀이 이어져 있으니 참고~!
요쪽이 워터플레이존! 유아용 풀과 물분수들이 있어서 겁나 뛰어 다닙니다 ㅎㅎ
요런 아이용 미끄럼틀과 물 떨어지는 곳이 있구요~
요렇게 아래서 올라오는 분수도 있고, 위에서 바구니에서 쏟아지는 물도 있고~!
잠시 혼자 둘러보는데, 이런 썬베드와
요런 카바나도 있더라구요.
시원하게 물 떨어지는 중 ㅋ
원전 아이들용 키즈풀!
2층으로 올라와보니, 인피니티풀이라고 있더라구요. 가만히 있어도 슬슬 흘러가는 유수풀!
2층에는 요런 먹거리도 있으니 참고! 어차피 실내에 전용 식당이 따로 있긴합니다.
치맥이나 떡볶이도 괜찮긴한데, 아이들과 어르신이 있어서 저희는 들어가서 먹음 ㅎㅎ
2층에 있는 베드는 별로 인기 없더라구요 ㅎㅎ
2층에서 아래로 바라본 모습. 요것만 봐도 꽤 넓다는게 느껴지네요. 저기 먼 곳이 실내 스파 겸 입구 앤 탈의실 ㅋ. 오후되면 사진에보이는 탁자에서 뭐 사먹을 수 있어요~! (흘려도 상관없게 안쪾에 따로 공간이 있더라구요).
2층에서 내려다본 샷!
저기 처음 나왔을때 본 미끄럼틀이 보이는군요~
마운틴슬라이드라고, 아기들은 못타요 ㅎㅎ. 어리면 좀 위험해 보이긴 함.
오전에 실컷 놀고, 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대략 실내에서 파는 메뉴들은 요렇습니다. 다 주문하면 5분내로 나오는 메뉴들 ㅎ
저희는 짜장밥과 안동국밥!
새우튀김우동과 꼬치어묵우동을 먹었습니다. 빨리나와서 좋더라구요~
정신없이 돌아가는 식당 ㅎㅎ
여기서 인생샷을 찍어볼려고 했는데 실패 ㅋ
가격때문에 그런건지, 오후되면 사람들이 꽤 많아집니다 ㅎㅎ
오후되면 인피니티풀쪽에 요런 아쿠아바 라고 물에서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밤되면 조명들어오고 맥주랑 파는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