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아이와 다녀온 서울 도심에 위치한 실내 워터파크! 씨랄라(SEALALA)

2023. 10. 7.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아이와 함께 서울 영등포에 있는 씨랄라(SEALALA)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36개월 미만은 무료이기에 아기 있으시면 메모해뒀다가 꼭 방문하세요!

거의 만3살 다 차기 직전에 갔는데, 엄청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영등포에 있어 은근 접근하기도 편하고, 주말은 주차도 널널했습니다.

영등포 어디에 있나 싶었는데,

타임스퀘어 옆 과일파는 골목 쪽에 있는 SK리더스뷰 건물 지하 2층에 있더라구요.

 

시설도 깔끔하고 수질도 괜찮다고 해서 아기와 찾아가봤습니다.

 

일단 꽤 만족스러웠네요.

가격이 좀 비싼느낌이긴한데, 36개월미만 무료이기에 부담없이 즐기고 왔습니다 ㅋ.

 

전체적으로 봤을때, 워터파크 느낌보다는 엄청큰 싸우나 느낌 ㅎㅎ.

근데 워터파크에 있을만한건 또 다 있거든요.

워터 슬라이드도 있고, 유수풀도 있고, 은근 종류가 많아요.

 

아이들 데리고 오면 좋은점이 한바퀴 돌면 다 보여서, 사람 잃어버릴일은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연인들도 어느정도 있었는데, 가족들이 많아서 그것도 장점이라면 장점.

(서로 배려 많이 해주는 느낌)

 

그리고 안전요원이 꽤 많이 있어서 믿음직합니다~

 

한 2시간 정도면 재미나게 즐기다 올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략 아래처럼 대인 종일권 기준 45,000원

 

 

종일권은 좀 부담스럽고, 오후권으로 적당히 3시간정도 놀다오는게 딱 좋은 것 같네요.

전 네이버로 예매하여 25,900원으로 오후권 구매해서 다녀왔네요~

* 정가로 다녀오기에는 좀 부담스럽긴 해요 ㅎㅎ.

 

전 가서 꽤나 고생을 했는데...

아이가 키가 100cm가 안되는데, 계속 워터 슬라이드 타고 싶다고 떼를 쓰는 바람에 ㅠ.ㅜ

유아용 미끄럼틀이 따로 있긴한데, 대형 워터 슬라이드가 부러웠나봅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주차장은 토요일 오후 3시기준 공간이 꽤 있었습니다.
지하라서 주차장과 이어진 길을 따라가면!
요런 입구가 등장~!
가격대는 요렇습니다. 미리미리 할인된 가격을 파악하고 갑시다 ㅎㅎ
예매표 보여주고 들어가면 끝~!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전경!
여기가 중심부~! 주위로 이것저것 풀과 탈 것들이 있어요~!
제가봐도 재미있을것 같긴한데, 확실히 아이한테는 위험해 보임 ㅎㅎ
구석에는 식당도 준비되어 있구요~
왼쪽은 유수풀. 튜브 올라가면 천천히 움직이는게 기분 좋죠 ㅎㅎ. 아이도 좋아합니다.
토요일이었는데, 사람도 적당하니 좋았네요~
요런 미끄럼틀도 있는데.... 키도 안되는 아기가 타고싶다고 난리;;;
유수풀에서 저기 무지개 물나오는 곳 지나가자고 ㅋ
요기는 아이용 미끄럼틀~!!
그리고 내부에 2층에는 요런 아이들 노는 공간도 있어요. (근데 이것도 110cm이상이어야만 사용 가능;;, 슬라이드는 130cm 이상)
위에서 찍어본 씨랄라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