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분수 물놀이! 평촌중앙공원

2023. 9. 26. 15:3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3살 아이와 함께 평촌중앙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당시에 어린이집 박람회? 뭐 이런것도 하길래 구경 겸, 킥보드 연습도 좀 시키려고 방문했죠 ㅎㅎ

 

9월이었는데, 분수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 검색해보니 9월까지만 분수가 운영되는 것 같더라구요.

 

낮에는 조금 더운 날이었는데,

의도하지 않게 분수에서 실컷 물놀이를 하다가 왔습니다.

 

생각보다 분수 종류도 많고 물길도 많아서, 아이가 걷기도 좋고 물맞기도 좋더라구요.

 

저희 아이 뿐만 아니라 다른 어린이들도 분수를 뛰어다니느라 정신 없었습니다 ㅋ.

이번 여름에는 첫 방문이었는데, 매년 애용해야겠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동안 10월 6일까지 평촌지하주차장이 무료개방이니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요~

 

주차하고 놀다가 범계역쪽 먹거리에서 한끼 드시고 오면 깔끔!

 

그리고 이날은 차없는 거리라고, 도로 통제를 하더라구요.

길목에서는 프리마켓 형식으로 이것저것 파는 사람들이 보였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가을맞이 기념으로 시원한 분수 사진 보고 가시죠~

 

 

평촌지하주차장에서 나와서 중앙공원으로! 이동
요렇게 차없는 거리라서 사람이 가득!! (그와중에 차 있음 ㅋ)
어린이집 박람회 할때라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장난감 얻어올 수 있음!!
의외로 볼만하고 아이들 즐길것이 꽤 있었네요 ㅎㅎ. 매번 이런건 아니네요.
이번 행사 주최에서 빌려온 미끄럼틀. 가을에 이런거 있으면 겁나 인기 많을 듯.
그리고 요기가 메인 분수!!
이런 이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ㅋ.
특정 시간대에는 요렇게 분수가 위로 솓아 오릅니다 ㅎㅎ 근처에만 있어도 겁나 시원
저기 옆에도 분수가 같이 춤추구요~
요렇게 물길도 생겨서 맨발로 걷기에 좋아요~
요렇게 중앙분수로 이어져 있고, 완전 아이들이 물길 잘 걸어다님.
분수가 꽤 넓게 여러개 있음. 요런 것도 있고,
요게 입구에 있는 분수.
2살만되도 요런거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ㅋ 여기 분수 사진도 이쁘네요.
대략 요런 느낌 ㅎ. 입구에서부터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