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아이랑 놀기 좋았던 레고 팝업 오피스! in 롯데아울렛 의왕 타임빌라스

2023. 10. 15.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저희 아기도 이제 36개월이 지나서, 슬슬 레고 듀플로도 졸업하게 되었는데요~

* 듀플로는 이제 거의 안하더라구요 ㅎㅎ

* 생각해보면 듀플로도 오래안하게되서 돈주고 사기에 좀 아깝다는 생각이;;

  (뭐 당근으로 다시 팔면되긴 하지만~)

 

언제쯤 레고에 입문하지? 고민하다가 최근에 레고 팝업 오피스 라는걸 운영하길래 한번 들려봤습니다.

컨셉은 창의적인 놀이터로 여러가지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있지만,

무엇보다 잔뜩 있는 레고들을 마음껏 조립해 볼 수 있다는 것! (무료로 놀 수 있는?!!)

 

딱 처음 접해보는 저희 아이에게는 완전 좋은 기회였죠 후후.

듀플로에 비하면 블럭 크기도 좀 작으니 말이죠.

 

 

신나는 놀이와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레고 팝업 오피스로 놀러와!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요. 어느새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요. 이런 좋은 계절일수록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겠죠? 마침 추석을 맞

www.lego.com

별도 제한도 없어서 앉아서 만들다보면 1시간은 금방 가더라구요.

다행히 저희 아이는 거부감없이 잘 만들더라구요.

* 뭐 제가 더 많이 만들어줬지만....;;

 

저희는 ABCDE... 를 만들면서 놀았네요 ㅎㅎ

의자가 조금 부족하긴 했지만, 의자 하나에 그리고 무릎에 올려서 재미나게 만들었습니다.

 

저도 진짜 어릴때부터 가지고 놀던 장난감이라,

같이 하고 싶은 욕심도 나고 말이죠~

 

아래 다녀온 사진은 롯데아울렛 의왕 타임 빌라스인데, 지금은 끝났고....

아직 끝나지 않은 지점들 확인해서 근처에 한번 들려보세요~

  • 9월 25일(월) - 10월 13일(금) - 스타필드 안성
  • 9월 25일(월) – 10월 15일(일) - 롯데아울렛 기흥
  • 10월 4일(수) – 10월 24일(화) -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
  • 10월 5일(목) – 10월 18일(수) - 스타필드 코엑스
  • 10월 5일(목) – 10월 18일(수) - 롯데몰 수지
  • 10월 6일(금) – 10월 19일(목) -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 9월 22일(금) – 10월 11일(수) - 롯데아울렛 의왕 타임 빌라스

 

여담으로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가 아이들 놀이터 시설들을 엄청 잘해놓아서,

데리고 가면 놀기에 좋더라구요.

 

전 주로 의왕 타임 빌라스로 가는 편인데, 기흥 롯데아울렛도 엄청 가보고 싶더라구요~

여기도 가운데 놀이터 디자인이 엄청 크고 이쁘더군요!

 

자, 그럼 레고 팝업 오피스 어떻게 준비되어 있는지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전체적으로 요런 분위기. 의자도 없는데 혼자 의자에 앉아 있는 아저씨들보면 좀 짱나긴 하더라구요. 자리 없어서 못하는 아이들도 있던데 ㅠ.ㅜ (그래서 전 의자 하나에 제가 앉고 위에 아이 앉혀서 놀았네요)
아이들과 부모님으로 가득!!
나름 오피스! 일상! 놀이공간! 이라는 컨셉!
블럭 부족할일이 절대 없을 정도로 많은 블럭들 ㅋ.
저는 열심히 알파벳 만들다가 왔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