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가격부담 없이 알찬 비산사거리 키즈카페 방방킹

2023. 11. 2. 08:14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근래에 정말 저렴한 곳이나 비싼곳이나 여기저기 키즈카페를 다녀봤습니다.

비싼곳은 뭔가 비싸서 아쉽고 싼곳은 장난감 컨디션들이 별로라 아쉬웠는데,

이곳 방방킹은 꽤나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어린이는 한시간 4천원에 보호자는 종일 3천원.

(이정도 가격 갭은 처음 보는 듯 ㅋ)

가격대만 따지면 엄청 저렴합니다.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있을껀 다 있는 구조.

아쉬운건 정글짐이 없다는 건데, 그거 빼고는 다 보이더라구요

 

완전 아이들을 위한 유아존부터 볼풀, 방방이(트렘폴린),

생각도 못했던 기차도 있고, 장난감 공간도 꽤 넓은 편.

 

개인적으로 찾아간 이유는 브리오(Brio) 기찻길 장난감이 2개나 있다는 것!

중고가만해도 10만원이 넘어가는 녀석...

저희 아이가 이걸 은근히 좋아해서 브리오 가지고 놀려고 가봤습니다 ㅎㅎ

* 나무로된 기찻길이라고 보시믄 될듯 ㅎㅎ (브리오나 하페... )

 

지금도 느끼는 거지만 가성비는 정말 최고인 곳.

보호자는 3천원이지만 음료도 무료로 제공되니, 돈도 전혀 안아깝더라구요.

 

평일에 방문해봤는데, 완전 한적하게 잘 놀다 왔네요~!

운좋게 타이밍 맞아서 기차도 타보고, 미로같은 곳도 잘 뛰어 놀면서 놀고 왔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장난감들 종류도 꽤 많았고,

다양한 나이대 커버가 가능한 가성비 좋은 키즈카페였던것 같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기가 입구.
130이하 어린이만 가능하니 참고! 와 가격 싸다!!! 파티룸 가격도 겁나 저렴!!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은 대략 요렇습니다. 저기 위쪽이 미로처럼 이어져 있는데 장난감 코너
아이들 탈 것 꽤 많음 ㅎㅎ
완전 아기용 존도 따로 있더라구요.
신나게 자동차 타는 아이들. 종류가 꽤 많아서 깜놀 ㅎㅎ
아이스티 한잔 무료 GET!
파티룸 노래방 기계는 국룰인가 ㅎㅎ
유아용 방방과 볼풀은 따로 있습니다~
전체 모습 1컷 더~ (저희는 저기 위에서 엄청 놀았네요 ㅎㅎ)
여기는 힐링룸인 것 같네요 ㅎㅎ. 배달시켜 먹을 수 있다고 함!
어른들 쉬는 곳 ㅎㅎ
요렇게 기차도 운행합니다~!! 놀다가 부르면 달려가믄 됨 ㅎㅎ
편백존도 있구요~
1.5층에 있는 장난감들 ㅎㅎ
사실 이거 가지고 놀려고 옴.
바닥이 고정되어 있어서 자유롭지는 않았지만... 아이는 좋아하는 듯 ㅎㅎ 걍 색감이랑 느낌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살려고 예전에 당근으로 중고 가격보다가 포기 ㅎㅎ (하페는 그나마 좀 쌈)
근데 생각해보니 이건 사도 집에 둘 곳이 없네요 ㅠ.ㅜ
브루더나 다른 장난감들~!
공룔들도 정리되어 있길래 한 컷!
공주방이라고 안쪽에 공간 있음.
더 안쪽에는 인형도 ㅎㅎ
이동할떄 숙여서 이동해야함 ㅋㅋ. 아이들은 잘 가는데 어른들은 곤란 ㅋ. 비밀의 공간처럼 안쪽에 있더라구요 ㅎ
방방이도 있구여~
둘러보다가 XBOX360 키넥트가?!!! 다 꺼져있어서 기기 사진만 찍었는데, 해보고 싶더라..... ㅎ
마지막 타임에 기차한번 타주고 마무리!!
과일놀이까지 야무지게 하다 왔습니다 ㅋㅋ. 가격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