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어디로? 일찍 찾아온 겨울! 보라매공원 그리고 낙엽과 단풍 조금

2023. 11. 10. 08:39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오늘만해도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네요.

어제는 그래도 괜찮은 날씨였는데 말이죠.

 

요 후기는 살짝 가을 느낌나는 지난주에 다녀왔던 곳입니다.

서울 동작구에 있는 큰 공원인 보라매 공원입니다.

 

차한잔 들고 아이와 걸어갔다 왔네요 ㅎㅎ

이제 유모차를 안끌고 가도되서 조금 수월해진 것 같습니다~

 

떨어지는 낙엽과 청명한 하늘 사진을 담아봤네요.

주말에 들렸는데, 날씨도 좋고 다들 너무 평화롭게 보이더라구요.

저도 덩달아 아이와 평화로움을 느끼고 왔습니다 ㅋ.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음료를 들고 출발!!
보라매공원 입구쪽!. 벚꽃있던 자리 ㅎㅎ. 저 왼쪽 차들은 주차한건데... 음
장사 잘되는 수상한 호떡!! 이사진 친구들 보내주면 진짜 수상하다고 ㅋㅋ
제 기억으로는 이쪽이 벚꽃나무였던걸로~!, 가을이 되니 살짝 단풍이 들었네요. 지금쯤 낙옆으로 가득할 것 같은데~
사람들은 꽤 많더라구요~
길들은 대략 요런 느낌.
비행장 모습
의자마다 하나씩 앉아계십니다 ㅎㅎ
물놀이장 여기가 여름에 참 좋았는데, 겨울에는 쓸쓸 ㅎ
숱이 좀 아쉬웟지만 색깔은 맘에 들었던 은행나무
단풍느낌이 조금 나긴합니다. 이번년도는 온도가 높아져서 시기가 좀 늦어졌다고 하네요.
아이랑 걷다보면 기본좋아지는 거리~
요런 꽃밭도 있는데, 아이랑 사진찍기 좋은 곳! (보라매병원 방향)
아이들 겁나 뛰어다니는데 귀엽습니다 ㅎㅎ
대략 요ㅕ런 느낌
인라인 스케이트장도 리뉴얼 한번 했나보네요.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ㅎㅎ
매점으로 가는 중앙길~
농구장도 예전에 비해 넓어졌지요~
먹을꺼 사러 매점에 들려봤습니다. 기억남은 인더라인25시 ㅋㅋ
이게 5천원이었나.. 6천원이었나... 비싼느낌이었는데 의외로 맛있게 먹었네요 ㅋ 이거 하나면 비둘기 드루이드 가능. 바닥에 떨구면 엄청 모여들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하다가... 주변 눈치보고 그만둠 ㅎㅎ
원반살려고 찍어봤는데... 저 왼쪽이 15,000원..ㅠ.ㅜ 도로 가져다 놓았습니다;;; (이게 그냥 플라스틱이 아니라 충격방지용으로 조금 비싼거긴합니다만.... 만오천원은 조금 오번거 같아서 ㅎㅎ)

 

아이는 구슬 아이스크림 흡입!
평화로운 보라매 중앙광장
보기만해도 차분해지고 평화로움이 느껴지는 ㅎㅎ
자세히 보면 간이 골대로 축구하는 사람들, 연날리는 사람들 꽤 많아요~ 나중에 저도 연 사다가 날려볼까 합니다 ㅎㅎ
걷는게 사실 최고의 운동 ㅎㅎ
호수쪽으로 걸어가다보니 요렇게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기도 하네요.
호숫가 한장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