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아이랑 놀러가기 딱 좋은 곳!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2023. 11. 18.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이곳은 제가 아이랑 갈 곳 없을때 무난하게 놀라가는 곳인데,

최근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바로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건물구조가 꽤 특이하기도 해서 처음오는 분들은 어색할지도 모르는데,

건물 디자인과 내부구조 모두 꽤 맘에 드는 곳!

 

안에 아이들 놀거리 먹거리들이 있어서 잘 놀러갑니다.

 

바운스라는 키즈카페가 있긴하지만 요건 좀 커야지 놀 수 있는데,

가운데 광장에 아이들용 큰 놀이터가 있어서리, 3살 아기는 여기서 하루종일 뛰어 놀더라구요.

* 먹고 뛰어놀고, 또 먹고 뛰어놀고 ㅋㅋ

 

광장에서 비눗방울로 놀기도 하고, 뭔가 위에서 광장을 보고 있으면 엄청 평화로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아빠의 입장에서 가장 맘에 드는건, 주차비가 무료라는 것!

코로나때도 무료였는데, 지금까지도 계속 무료더라구요.

 

내부 주차장이 가득차면, 옆에 있는 다른 건물로 주차를 유도해줍니다.

주차가 무료인지라 사람들이 꽤 오래 머물더라구요.

* 물론 저도... 오래 머물긴하는데, 밥먹고 커피 먹다보면 돈 꽤 나가긴 함 ㅋㅋ

 

이날 광장에서는 달모양의 조형물이 있었는데, 이게 7시 넘어가면 빛이 들어오는데 겁나 이쁩니다.

여기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가능!! 줄서서 사진찍는 곳입니다 ㅎㅎ.

 

여기 가운데 어린이 놀이터가 맘에들어서 기흥롯데프리미엄 아울렛도 들려볼 예정

* 기흥에도 비슷한 큼지막한 어린이 놀이터가 있더라구요~

 

팝업스토어도 가끔 운영하는데, 먹을꺼 팔기도하고 이날은 레고팝업스토어가 떠서 겁나 오래 재미나게 놀았네요 ㅋ.

 

여기 바로 앞이 백운호수인데, 백운호수 앞 공원에 공사중이더라구요.

어린이 놀이터도 새로 만들고 있던데 공사 완료되면 여기 주차하고 갈만할 것 같더라구요.

내년 봄 쯤에 꼭 다시 방문해볼 예정 ㅎㅎ

 

자, 그럼 뭐하고 놀았는지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 한 6시간정도 놀다온것 같음;;; ㅋ

 

 

딱 봐도 큼지막한 외관 ㅋ. 이날은 주차자리가 없어서 밖 건물에서 주차하고 와서 이쪽으로 진입!
타임빌라스 입구에서 의왕쪽을 봤는데, 예전에도... 지금도 엄청 공사중 ㅎㅎ
중앙 광장!!!  위가 엄청 멋집니다 ㅎㅎ
다이슨 v8쓰는지라... 신메뉴 체험하러 가봤는데... 바꾸고 싶은 욕망이 ㅎㅎ. 직접 사용해보면서 설명을 들었습니다.
아, 신상 사고 싶다아 ㅋ
서점도 요렇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 읽기에도 좋구요~
핫한곳에는 어디에도 있는 스타벅스 ㅋ~
이날은 레고팝업스토어가 떠서 여기서 2시간 논듯 ㅋㅋ (지금은 안함)
타임빌라스의 나름 상징인 어린이 놀이터.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더 큽니다 ㅎㅎ
요런 달모양 기구가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광장에서 바라보면 요런 건물들이~! (저기 2층에서 밤에 내려다보면 겁나 이뻐요. 아래사진 참고)
여기는 온실까페 ㅎㅎ
타임빌라스는 요렇게 매장들이 지상과 지하로 이어져 있어요~!
사람들 겁나 많았던 주말!!
요렇게 분수대도 있어요~ (여름에는 주중에만 들어갈 수 있었던 기억이..., 지금은 쌀쌀해서 아무도 안들어가지만 ㅋ)
여기서도 2시간은 논 듯 ㅎㅎ 구조가 빙빙 돌게되어 있어요. 미끄럼틀도 많고... 아이들 많아서 어리면 부모님도 따라다녀야합니다.
여담으로... 놀다가 아이 없어져서 잃어버릴뻔.... (지혼자 썡쌩 돌아다녀서;;)
겉에서 보면 뭐 없어보이지만, 은근 세심한 구조들~
여긴 라라플로아라는 까페 안. 겁나 깔끔하고 이뻐요~
아이들 장남감 책 코너~
여기서도 블럭하느라 1시간 소비 ㅋ
많이 놀아서 그만 갈까하다가, 저기에 불빛 켜지기를 기다리기로 함!
짜잔~! 엄청 이쁜 마을이 되었습니다 ㅋㅋ. 타임빌리지~ 시간가는줄 모르는 마을!
저녁에 놀러오는 분들도 꽤 보이는 듯. 사람들이 더 많아짐 ㅎㅎ
줄서서 사진찍는 중. 가까이서 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ㅋ. 저희는 아이가 이시간에도 놀이터에서 노느라.... 못찍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