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이마트 신세계유니버스! 라면 아무거나 3팩 9,900원!!

2023. 9. 3. 15:10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요즘 이마트가 쿠팡에 밀려서 그런지... 대박 세일을 진행중이더라구요.

이번 주말에 이마트를 들렸는데, 가장 맘에 드는 파격적인 행사는 바로 라면 3봉에 9,900원!!

( + 한우 브랜드 50%할인~)

 

이게 저렴한거 3개면 별 의미 없지만...

평소에 못먹던 고급 브랜드를 먹는다면 어마어마한 할인!

한팩에 7,000원짜리 3개를 사면 무려!! 만천원 할인 ㅋㅋ (이론상...)

 

가장 비싼 제품은 삼양의 쿠티크였네요. 

처음보는 라인업이었는데, 4개에 8,600원 ㄷㄷㄷ

 

어제파는건 트러플파스타와 마라크림파스타 2종이었는데,

그 많던 트러플파스타는 오늘가보니 매진... 마라만 남아있더라구요 ㅎㅎ

사람들이 어제 밤에 다 긁어간 듯 ㅋ

 

저는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와 미식장인라면을 사왔습니다.

미식장인라면은 4개 7,800원!!

 

미식장인라면 얼큰한 맛은 이전에 먹을때 맛이 별로인 기억이 나서리

담백한 맛을 사왔습니다.

* 초기 출시할때도 담백한 맛(하얀)이 더 인기 있었던 기억도 나구요 ㅎㅎ

 

어제는 오예스류도 대박 할인이었는데, 오늘은 안하더라구요.

혹시라도 오늘 이번 주말 이마트 안들리신분은 바로 가서 라면 넉넉하게 사두세요 ㅋ

아님 비싸서 못먹어봤던거 도전하기에 딱 좋습니다 ㅋ.

               

오오옷! 비싼거 살수록 효율 업!
사는김에 아기 장난감차도 겟! (할인하는것만 고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