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만화방 근황! 넷플릭스 보면서 만화볼 수 있는 곳! 벌툰 파리지앵 안양1번가점

2023. 9. 23. 09:10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지난번에 안양에 있는 만화방에 다녀왔습니다.

벌툰이라는 곳인데, 컬쳐쇼크를 느끼고 왔습니다.

 

만화방도 진화를 하더니... 최종 형태가 되고 있는 기분. 진짜 오랜만에 들려본 만화방이었거든요.

벌툰이란 곳도 처음 가봤네요 ㅎㅎ.

 

일단 이곳 벌툰이란 곳을 기준으로 2023년도의 만화방을 보면....

플스도 있고, 스위치도 있고, 

토굴같은 곳에는 프로젝트도 있고, 넷플릭스도 볼 수 있습니다.

분식등 메뉴들도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가격이야 저 때와는 달리 꽤 비싸져서 시간당 3,600;;

 

신박했던건, 굴 같은 곳에서 만화보는거야 예전에도 있었는데,

이제는 그 안에서 넷플릭스도 대화면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

 

이날은 원래 삼국전투기.... 완결이되었다고 해서 보러간거였는데,

대화면으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원피스 실사영화를 감상했습니다. ㅋ

여름이나 겨울 날씨 극단적일때 오면 개꿀일 것 같더라구요.

 

저야 혼자왔지만, 어린..(젊은) 분들 데이트 명소가 될 듯 ㅎ

 

만화방이지만 만화책이 엄청 많지는 않지만, 플스랑 스위치 같은 게임기들도 있고,

영화도 한편 볼 수 있는 곳이라 꽤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혼자가서 이용할 욕심 있습니다 ㅋ

* 직장이라 돈은 아깝지 않은데... 나이먹으니 이제는 같이 갈 사람이 없는게 슬프네요;;

 

안양1번가에도 여러 만화방이 있는데, 그중에서 제일 깨끗한 듯 싶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입구!
박명수님이 모델이라니!! 즐거운 맘으로 입장~
커플들이 자리차지하고 있어서 제가 할 기회는 없었습니다만.... ㅋㅋ
굴 안에 빔 프로젝트까지 있다니?!
띠용? 이걸 내리면???
아니 넷플릭스가 된다고?!
일단 메뉴판좀 정독하고 시작!
라볶이 겁나 떙기는거 참고 음료수 하나 주문 ㅋ
아닛!!
컬쳐쇼크에 만화책은 안보고 넷플릭스를 감상 ㅋ
롤로로아 조로 VS 미호크
나름 초반부 명장면 ㅋㅋ.
이건 마지막 몇 권만 보다 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