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물놀이는 다이소 워터건으로 마무리~

2023. 8. 28. 18:30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아마 체감 여름은 어제가 마지막이었지 싶네요.

뭐하고 놀까 고민하다 초딩 조카와 3살 아이와 물총싸움을 하기로 결정

 

놀이터에서 놀다가 옆 가족이 신나게 물총쌈하는걸 바라보길래....

다이소가서 바로 물총을 사왔습니다 ㅋ.

 

생각보다 이것저것 팔아서 깜놀!

 

가격이 꽤 저렴한데,

2,000 / 3,000 / 5,000원으로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각자 맘에드는걸 하나씩 골랐네요 ㅋ

 

저희 아이는 아직 3살이라 가벼운걸 고르고 조카랑 저는 묵직한 녀석을 픽!

 

다이소 답게 저렴한 가격으로 돈 아깝지 않게 정말 신나게 놀았네요.

 

하지만 결과는 3개중 2개 고장 ㅋㅋ.

그래도 2시간 재미있게 놀았다 싶어서 기분좋게 폐기했습니다

1시간이라도 잘 나온게 어디냐 ㅎㅎ.

물놀이 시간 줄여줘서 오히려 좋아~

(물총 고장났으니까 이제 그만 가자라고 설득이 가능한 나이가 되다보니ㅋ)

 

요렇게 동네 다이소에서 사왔습니다~
생각보다 잘나가더라구요 ㅋ 요건 제가 쓴 물총! (군대 생각나서..... 요디자인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