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은 미리 크리스마스 중! 더현대서울 크리스마스 맛보기

2023. 11. 12. 09:25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이전에는 11월부터 크리스마스 행사가 아니었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11월초부터 백화점마다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꾸미면서 상품을 준비하고 있더라구요.

 

이게 할로윈이 조용히 넘어가서 그렇다는 이야기도 있고...

이번 백화점들 매출이 엄청 떨어져서 그렇다는 이야기도 있고....

제 기분탓일 수도 있고;;

 

아무튼 최근 백화점에 잠깐 들렸다가 크리스마스 풍경들을 보고 사진 몇장 찍어보고 왔네요.

 

더 현대 서울에서는 H빌리지라고 5층의 사운즈포레스트라는 공간을 전체 크리스마스 마을로 꾸며놓았습니다.

공식 이벤트 명은 La Boutique d' Harry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라고 합니다.

 

[현장] 더현대 서울 'H빌리지' 인증샷 성지 …'유럽 크리스마스' 연출 - 뉴시안

[뉴시안= 박은정 기자]\"와 완전 유럽같아!\"9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조성된 크리스마스 시즌 \'H빌리지\'. 지난 1일 오픈한 H빌리지에 입장한 관람객들은 모두 감탄

www.newsian.co.kr

 

여기를 아무때나 들어갈 수 있는게 아니라, 인원통제를 하고 있는지라;;

미리 신청해서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연장예약 대기도 가능한데.... 일요일 12시쯤 방문시, 제가 예약해보니 4,000팀이 앞에 대기중 ㅋㅋㅋ

* 진짜!! 뻥 아님

 

참고로 지하1층에 파이브가이즈 매장도 생겼는데... 대기 최소 3시간이라고 ㅋㅋㅋ

 

그래서 6층에서 쭉 둘러보면서 H빌리지 크리스마스 장식을 구경하려고 했는데,

나름 머리를 썼는지 안쪽 길이 잘 안보임. 요게 건물안에 공간도 마련한거라 제대로 보려면 당연히 들어가야하긴한데....

안쪽 길도 잘 안보이게 머리 잘썼네 ㅋㅋ.

 

그냥 크리스마스 기분만 멀리서 느끼다 왔네요.

 

이미 다른 매장들에서도 크리스마스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다음 주말에 여유가 되면 다음에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이나 가볼까 합니다~

* 잠심 롯데백화점도 크리스마스 트리랑 셋팅했다고 하는데.... 주말에 좀 돌아다녀야겠네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둘러봅시다!

 

 

이제 나름 랜드마크가 되버린?!! 처음에는 촌스러웠는데 보다보니 익숙해지는....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인데... 구 MBC 자리였던것 같은데... 전세가가 16억이었나...... ㄷ
씁쓸함을 뒤로하고.... 더현대 서울 내부로 입장.
5층 사운드포레스트 입구. 현장 요원님들이 이동 제한하고 있음. 여기서 찍고 예약인데... 4000팀 ㅋㅋ 1시간정도는 기다려볼려다가 포기 ㅎㅎ
여기저기 사진존이 준비되어 있구요~
크리스마스 와인(?) 도 판매중~
멀리서 사진찍어봤네요. 왠지모르게 들어간 사람들 부럽 ㅋㅋ
위에서 내려다본 크리스마스 마을~!
미리 만나보는 크리스마스 트리~
요렇게 건물들로 둘러쌓여져 있어요 ㅎㅎ 잘 안보임.
아예 인증샷 존도 따로 있음. ㅎㅎ
아, 나도 들어가서 사진찍고 싶다아~
사진찍는 명당은 줄까지 서야함 ㅎㅎ (이거 다 못들어간사람들이 줄서는거인듯 ㅋ)
대략 요런 모습들
대략 요런 느낌입니다 ㅎㅎ
잔망루피 존이 있을 정도 ㄷㄷㄷ. 이정도 인기였나 ㅋ
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경도 잘 하고 왔습니다. 사고 싶은거 넘나 많은거.
크리스마스 제품들도 꽤 많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아직 11월 초라구!! ㅎ)
내려가는 계단도 요렇게 트리 장식이~!
이건 그냥 가다가 관심이 생긴 LG 스타일러 시리즈 슈 보관함. (오호~ 물론 내가 쓸일은 없지만, 매니아들은 좋아할듯)
그리고 파이브 가이즈.... 진짜 먹고 싶었는데... 대기3시간에  GG 치고 라멘먹으러 갔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