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무대 화성어차 / 국궁체험 이용요금 및 시간정보

2023. 11. 27. 09:1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수원화성 관람시 꼭 이용해봐야할 것이 화성어차가 있습니다.

창룡문(동문) 쪽 연무정 부근에서 탑승할 수 있고, 매표소가 있지요.

 

처음에는 가서 바로 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이것도 인기가 많아서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해야 탈 수 있을 정도더군요 ㅠ.ㅜ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

 

 

https://www.maketicket.co.kr/ticket/GD5843

 

www.maketicket.co.kr

 

현장에서 예약하면 대략 2시간 이후에나 이용 가능하니 참고.

 

그리고 여기에서 국궁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랑 활쏴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니 참고~

 

대략 창룡문에서 연날리고, 활쏘고, 화성어차로 한번씩 타고오면 꽤 괜찮은 관람코스가 됩니다 ㅎㅎ

운행코스랑 가격 / 운행시간들 아래 사진에 찍어놓았으니 참고하세요~

 

여기서 국궁체험도 할 수 있지요 ㅎㅎ
국궁체험 가격이랑 시간대는 참고!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ㅎ 전 예전에 한번 해봤는데, 생각처럼 잘 안되더라구요 ㅎ
화성어차 가격 참고
연무대 화성어차 시간대 참고.
시간표구요~ (이건 그때마다 좀 달라지는 듯)
화성어차는 2가지가 있어요. 시간대랑 노선 미리 확인하시길!! (팔달산 중반까지 가는 것도 있어요 ㅎㅎ)
화성어차 모습!! 뭔가 뒷모습은 어차 느낌좀 나는데~
앞모습이 좀... ㅋㅋ
예약은 꽉찼는데, 자리가 좀 비어서 아쉽... 저희도 타고 싶었는데 ㅋ
멀리서 바라보면서 우리는 산 따라 걸어갔다는 후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