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64대 출시상품! 이상엽의 매콤중화 비빔밥

2023. 12. 5. 07:45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 금요일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우승상품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우승자는 첫 출전인 이상엽님입니다!

 

밀키트로는 해물짬뽕 중화덮밥 (11번가 기준 20%할인 13,360원)

간편식으로는 매콤중화 비빔밥 (GS25 5,500원 + 도시락 컵라면 제공)

으로 판매중입니다.

 

저는 GS25에서 간편식으로 사다가 주말 저녁으로 먹었네요 ㅎㅎ

국물이 생각날 것을 배려해서 도시락 컵라면을 무료로 제공!!

* 근데 말그대로 매콤이라 차라리 콜라를 껴주는게 어땠을까.... 싶은 ㅋ

 

중식 대가인 이연복님의 극찬을 받으며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저는 꽤 괜찮았습니다.

소스야 사실 편의점 간편식 전통 소스... 긴한데,

양파, 호박등 볶은게 많이 들어가서 식감이 훨씬 좋고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조금 들어 있긴한데, 요 볶은 양파등이 많아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ㅎㅎ.

 

기존 간편식에는 소스에만 집중된 케이스가 많았는데,

요건 확실히 중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ㅎㅎ

 

은근 매콤한 편이었고, 오징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KBS 편스토랑 링크 : 아래 링크에서 방송내용 짤막하게 볼 수도 있더라구요.

 

 

이상엽, 첫 출연에 우승★ 국물 없이도 불맛 가득 짬뽕을 집에서! 이연복도 반한 해물짬뽕비빔밥

신상출시 편스토랑 | 이상엽, 첫 출연에 우승★ 국물 없이도 불맛 가득 짬뽕을 집에서! 이연복도 반한 해물짬뽕비빔밥

vod.kbs.co.kr

 

요렇게 5,500원에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 도시락은 다음에 추울때 야식으로 먹기로 하고 팬트리에 넣어놓음.
국내산 오징어가 나름 포인트 ㅎㅎ
구성은 대략 요렇습니다.
하단에는 밥, 그리고 고기, 오징어, 볶은야채들!
그리고 계란올리고 소스를 쫘악! 전자레인지에 다녀오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오호 요런 색깔이 도는 매콤한 중화비빔밥.
먹다보면 어묵국물떙긴다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