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65대 출시상품! 이상엽의 깻잎페스토 순대국밥

2024. 1. 8.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 금요일에 편스토랑의 65번째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지난번 우승자인 이상엽님의 연승!

 

제품명은 깻잎페스토 순대국밥 입니다!

GS25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5,500원.

현재 출시기념으로 왕뚜껑 시리즈를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김치 왕뚜껑을 픽)

 

예전 같았으면 5,500원이면... 매력없는 가격이었지만....

요즘에는 순대국집들도 기본이 9,000원이지라, 맛만 괜찮다면 꽤 괜찮은 선택!

 

일단, 요약하자면 요거 진짜 맛있습니다.

최근 제품들중 유일하게 재구매 의사가 있네요 후후.

* 제가 원래 순대국 매니아긴 합니다~

 

공기밥 하나와 국물과 내용물들이 들어 있어서 꽤나 묵직합니다.

머릿고기랑 순대도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깜놀!

 

깻잎페스토라고 깻잎을 장에 양념해서 잘게 썰은게 있는데, 요게 또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따로 한입 먹어봤는데, 향이 괜찮습니다.

요게 순대국물이랑 조합이 되서 진짜 딱 먹기 적당해지네요.

 

국물이 엄청 많지는 않은데, 공기밥이랑 쓱쓱 비벼서먹기에는 딱 좋습니다.

따로 먹기보다는 국물에 말아서 후루룩 먹는게 최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방송은 위 내용 참고~

요렇게 사왔습니다. 김치왕뚜껑은 무료 증정~! 좀 뜬금없는 조합이긴 해요 ㅋ
제품 패키지 및 원재료명등 기록용
내부 구성은 요렇습니다~! 햇반, 순대국, 깻잎페스토
요렇게 전자레인지 다녀왔습니다~
내용물은 실한 편! 깻잎페스토는 모두 퐁당!
이런 비쥬얼이 완성 ㅎㅎ
따로 먹을까 같이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 같이 풍덩해서 쓱쓱~
키야, 머릿고기랑 순대 한숟갈 꿀꺽~! 국물도 건더기도 넘나 맛있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