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에는 호빵! 롯데 기린이네 야채호빵

2024. 1. 24. 18:2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 퇴근길에 가지고온 야채호빵!

삼립이 아니라 롯데 기린이네 야채호빵이었네요. (사진찍고 그때 알게됨 ㅋ)

 

일단 결론적으로 맛이 없습니다....

가격과 시대는 흘렀는데, 너무 옛날 싸구려 호빵 맛이 그대로;;;

사진에서는 대파기름 향이 느껴지고 가득한 속처럼 생겼지만, 비쥬얼도 별로고 너무 맛이 없을 정도...

이게 속도 넉넉하지 않아 실망이었지만, 이상하게 빵도 별로 였네요...

* 딱히 롯데라서 그런건 아니고 냉정하게 전자레인지 조리시;;;;

 

뭔가 확실히 아주 예전에 먹었던 싸구려 호빵느낌이었는데,

왠지 이 가격이면 동네 만두집에서 만두를 포장해 오겠다는...... (아주 저렴하면 모를까 ㅎㅎ)

 

진짜 옛날에는 편의점에서 찌는 호빵이 그렇게 맛있었는데,

추억은 단순히 추억인지 나이먹으니 맛있다는 생각이 전혀 안드네요.

 

아... 무상한 세월이여~

이 녀석도 추억으로 묻어둬야겠네요 ㅋ.

 

대충 요런 녀석! 롯데제품입니다. 대파 향 찐하게 날 줄 알았지......
대략 요렇게 생긴 녀석들! 전자레인지로 ㄱㄱ
두유 하나 준비해두고!
반으로 잘라서 흡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