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2024. 1. 16. 1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한때 청양마요맛 과자들이 맥주안주로 엄청 인기였는데, 이제는 꽤나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먹태+청양마요맛도 있고, 대파 크림치즈도 있고 말이다.

 

지난번에 편의점을 지나가다가 비슷한 류끼리 모아놓은걸 봤는데, 이제는 유행이 거의 지난듯.

한창 유행일때는 구하기도 힘들 정도였으니 말이죠. ㅎㅎ

 

요 간단 후기에는 조카가 사다준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입니다!

제가 신제품 좋아하는걸 알고 사다준 정성을 봐서 사진 좀 남겨봤습니다 ㅋ.

(좀 예전에 인기있을때 사준거였음 ㅎㅎ)

 

처음 먹을때의 반응은 꽤나 괜찮았습니다.

맥주 안주로 요거 하나면 적당하고 생각될 정도.

 

퇴근후 컴퓨터를 하면서 먹다보니 순식간에 삭제!!

 

과자에 청양마요맛을 넣다니 확실히 신박하네요.

다른 라인업도 조만간 먹어볼 예정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이렇게 모아놓을걸 보니 확실히 유행이 지났군 후후.
확인해보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반응이 꽤 좋은 제품임
원재료명등 기록용
기존 오잉과 색상 디자인 완전 동일하고 맛만 올라갔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