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4 색상 고민 중~ (매장 실제 색상)

2024. 1. 22. 08:19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최근 삼성 갤럭시 S24가 출시해서 매장에 색상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저는  S21 유저인데... 드디어 바꿀때가 온것 같아서 말이죠 후후.

 

최대한 실제 색감이랑 비슷하게 찍어서 올려봤습니다.

 

일단 울트라의 경우 

티타늄 / 그레이 / 블랙 / 바이올렛 / 옐로우 색상이 기본이고,

삼성닷컴 / 삼성 강남에서 파는 전용 색상은

티타늄 블루 / 티타늄 그린 / 티타늄 오렌지

요렇게 입니다.

 

플러스와 일반의 경우,

코발트 바이올렛 / 엠버 옐로우 / 오닉스 블랙 / 마블 그레이로 명칭 다른데, 기본 색상은 비슷 합니다.

 

일단 제가 알고 있는 판매처에서는 울트라 1T 블루가 가장 빠르게 마감!!

삼성닷컴 단독 색상인 블루가 가장 인기가 많아 보입니다.

 

대신... 이건 삼성 강남에서만 전시되고 있어서 실물을 못보고 싸이트를 통해서만 감상했네요 ㅠ.ㅜ

 

일반 색상중에서는..

사실상 블랙이 가장 무난하고 진리.

근데 이번에는 이상하게 티타늄 옐로우가 땡기더라구요.

거의 울트라 블루 아니면 옐로우로 맘이 가고 있습니다 후후.

* 바이올렛이 전체적으로 색상이 별로 인 듯

 

이번에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잘 나왔다는 평인데, (는 사실상 애플... 판박... ㅋ 근데 깔끔하긴 함)

디자인 면에서는 S24+가 가장 인기가 많더라구요. (제가 가는 커뮤에서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옐로우 색상!
티타늄 그레이
아이폰 느낌이 물씬 ㄷㄷㄷ
가장 무난한 블랙. S24+가 확실히 디자인 깔끔하게 빠지긴 헀습니다~
바이올렛인데, 군청 파랑 느낌이 좀 강합니다 ㅎㅎ
빛 반사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 사실상 색상은 제일 별로.
S24계열인데, 화이트 색상이 있었나? 했는데.... 아마도 그레이 계열인듯? 완전 화이트 색상인줄;;
보다보니 은은 땡기는 티타늄 옐로우. (개취라고... 생각해주십쇼 ㅎ)
보다보니 은근 맘에 드는 ㅎㅎ.
펜 내장!! 으하하, 지금 지를까 말까 매우매우 고민중입니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