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6 밀레니즈 스트랩 feat 사전예약쿠폰

2023. 8. 20. 16:20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최근에 갤럭시 워치6를 아버님께 선물했는데,

사전예약 쿠폰으로 스트랩들을 구매했습니다.

 

밀레니즈 스트랩(Milanese Strap)과 시리즈D 버클 하이브리드 비건 래더 스트랩!

비건 래더 스트랩은 아직 배송이 안왔네요. 하루차이로 주문했는데 차이가 일주일 이상 나네요 ㅎㅎ

 

링크브레잇슬릿 스트랩은 다행히도 갤럭시워치6 클래식 모델만 있어서.. 참을 수 있었네요 ㅋ

(시계줄이 25만원 정도라 놀랐지만... 애플 링크브레잇슬릿 가격보고 입꾹닫하게 되었는;;;;)

 

요 밀레니즈 스트랩도 9만원 정도로 비싼 가격이긴한데... 깔끔해 보여서 주문!!

 

기존에는 제가 인터넷으로 한 2만원짜리 금속 재질로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정품으로 사드리니 뭔가 맘이 편하더라구요.

 

등산할때는 시원한게 좋다고 금속재질 쓰고 다니셨는데... 이전에는 싸구려라;;;

요것도 장착해 드리니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하고 운동이나 등산할때 딱 좋겠다고 하시면서~ (뿌듯)

 

그래서 여름에는 요거 쓰고, 겨울에는 가죽 스트랩 쓰시라고 2개를 주문했습니다!

 

확실히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스포츠 스트랩보다는 보기에도 고급스럽고, 착용감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처음 사용할때는 이거 길이 조절을 어떻게 하는지 몰랐는데,

저 버클 부분을 꾹 눌러서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컨셉이 아무것도 없이 탈착 및 길이 조절 가능하니, 잘 눌러보세요ㅎㅎ

이건 설명보다는 직접 눌러보시면 바로 느낌이 옵니다!

 

여담이지만... 갤럭시 워치 의료기기 기능좀 넣을 수 있게해서 어르신들이 더 잘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미 젊은 세대는 애플워치에게 다 뺏겼으니.. .어르신들이라도 ㅎㅎ.

(물론 법적으로 안되는 거겠지만 ㅠ.ㅜ;;; 깨작깨작 법 피할라고 별도 앱에 권한을 주고 그러긴하더라구요.)

 

요렇게 배송이 왔습니다.
요런 디자인 금속 재질에 매쉬스타일
왼쪽은 갤럭시워치6 기본 시계줄, 우측은 이전에 사용하던 싸구려 시계줄
장착 완료!! 기존 호환되는 다른 시계줄은 빈공간이 있어서 좀 별로였는데, 정품은 빈틈없이 꽉 찹니다!
자석형 버클이라 시계차는것도 겁나 편합니다 ㅎㅎ
디테일한 부분도 맘에 들더라구요. 무엇보다 아버지가 좋아해서 저도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