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6, 갤럭시Z플립6 삼성 신제품 색상 구경하고 왔습니다.

2024. 7. 13. 08:10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이번주 삼성 갤럭시 언팩을 하고나서 다음날 삼성스토어에 가서 신제품들을 만나봤습니다~

삼성전용 색상은 없었지만, 판매중인 색상들과 디자인, 그립감들 잠깐씩 만져보고 왔네요 ㅎㅎ

 

폴드6나 플립6 모두 단순히 보기에는 5랑 뭐 다른가 싶지만,

실제로 접고 펴보니 차이점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폴드6의 경우 훨씬 얇고 가벼워졌다는게 느껴질 정도.

그리고 폈을때랑 접었을때 각도가 진짜 안정적으로 잘 벌어지고, 이제야 폴드 플립 완성작이 나온가 싶더라구요.

아쉬운건... 아직도 펜내장이 아니라서... 좀 더 기다려 보도록 할 예정 ㅎㅎ.

* 사실 그것보다 1T 기준 200만원이 넘어서 구매욕이 사라지는 ㅠ.

 

소프트웨어는 나중에 보더라도, 외적으로 만져봤을때만해도 확실히 갖고 싶긴한데,

집에있는 컴퓨터 가격 2배라니 ㅋ

AI기능 들어간걸 써보면 또 새롭겠지만... 일단 잠시 참아보기로 ㅎㅎ

 

플립6도 접고 폈을때 각도와 주름쪽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더라구요.

자세히 돌려가면서 봐야지 주름이 조금 보이는 정도!

 

폴드의 색상은

핑크 / 네이비 / 실버쉐도우

(삼성닷컴 전용 크래프티드 블랙 / 화이트)

3개의 색상중에서는 네이비가 가장 괜찮더라구요.

 

플립의 색상은

블루 / 민트 / 실버 쉐도우 / 옐로우

(삼성닷컴 전용 크래프티드 블랙 / 화이트 / 피치)

실버쉐도우가 가장 무난하고 은근 옐로우가 땡기더군요

 

갤럭시버즈3도 디자인만 봤는데, 엄청 이쁘게 나왔더라구요.

워치 울트라는 아주 잠깐 보긴했는데, 가격보고 시무룩 ㅋ

 

 

다 사고 싶지만... 공개된 가격을 보니.. 모두 시무룩 ㅋㅋ

다음에 폴드에 펜 내장이 된다면 눈물을 머금고 꼭 구매할 듯 합니다~

 

자, 그럼 색상이나 디자인 한번 보고 가세용!

 

진짜 얇고 가벼워졌고, 펼쳤을때 느낌이 진짜 좋음.
요게 네이비 색상인데, 제일 무난한 듯! 폴드 주름도 그냥 보면 안보일 정도! 확실히 6까지 오다보니 완전체가 되어 가는 듯~
실버쉐도우랑 핑크! 걍 일반 3가지 색상중에는 네이비가 제일 무난한듯~
요녀석은 플립6입니다. 요것도 접히는 느낌이 예술. 한손으로 만지작 거려봤습니다 ㅎㅎ접히는 각도 예술!
단순 외향은 5랑 사실 큰 차이는 모르겠으나, 펼치고 닫을때 너무 좋아짐!
플립은 4가지 색상! 블루 / 실버 쉐도우
민트 색상과 옐로우!
갤럭시버즈3도 두가지 색상전시되어 있었는데 디자인이 이쁘더라구요.
와치는 사용안해서 사실 잘 모르겠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