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하원 후 아이랑 놀러간 노리파크 안양점

2024. 4. 21.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아이 하원할때, 잠깐 놀고 가려고 안양에 있는 안가본 키즈카페를 찾았습니다.

예전에 봐둔 노리파크 안양점인데, 버스를 타고 출발!!

 

일단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깜놀!

사장님도 없어서 깜놀! 전화로 문의하니 계좌로 입금하고 놀고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이날만 그런건지 완전 무인카페인지는 모르겠음;;

 

평일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아무도 없어서, 저희 아이혼자 독차지하고 1시간 정도 놀다가 왔네요 ㅋ

 

제가 보기에 시설들은 깔끔하고 구성도 괜찮은 편!

가격은 1시간 7,000원으로 평일 이용하기에 무난.

 

사람이 없어서 둘이서 숨바꼭질하고 놀다 갔습니다 ㅋㅋ.

 

당시에 무인인것 까지는 괜찮았는데,

아무 음악도 안틀어져 있는건 조금 으스스 하긴했네요 ㅎㅎ.

 

주말에 가면 사람이 좀 있을라나~

담에 기회가 되면 또 들려보겠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둘러보시죠!

 

 

대략 요런 입구! 이용요금 참고~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모습. 나름 구성은 알참!
요런 볼풀도 있고, 부모님 쉬는 공간도 있고~
작지만 정글짐이랑 방방도 다 있음!
편백존도 있고, 적지만 블록까지. 블록이나 장난감 류가 좀 넉넉했으면 좋겠지만...
가운데 한바퀴도는 공간도 있지요. 마지막 볼풀에서 점프하고 뛰어놀다가 갑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