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을 주는 광명 대형 키즈카페, 키즈베이파크 후기

2024. 4. 14.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주말 아이와 함께 눈여겨보았던 키즈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광명 소하동 쪽에 대형 키즈카페가 있다고 해서 궁금했었거든요.

가게명은 키즈베이파크! (Kids Bay Park)

 

실제로 꽤 넓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많습니다.

완전 유아용이라기보다는 만3살 이상 정도가 더 재미나게 놀 수 있는 곳!

 

시간대별로 마술쇼, 버블쇼등도 하고 있고,

대형 짚라인(짚코스터라고 한바퀴 돌아오는 것), 카트운전, 튜브슬라이드등이 있습니다.

짚라인과 카트가 가장 대기가 많은 듯 ㅎ

 

그리고 안에 게임존이라고 있는데, 입장할때 10개의 코인을 줘서 게임이나 뽑기가 가능!

아이가 어리면 게임보다는.... 집에가기 직전에 뽑기에 다 소진하게 되버린다는 ㅋㅋ

(그래도 과자랑 사탕 꽤 많이 뽑았네요 ㅎ)

 

키즈카페 디자인도 맘에들고 구조도 잘 만들었더라구요.

층고가 꽤 높아서 확 트인 느낌이 들고, 사람이 많아도 딱히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네요~.

 

정글짐이 좀 큰게 있으면 좋았을텐데 없던게 살짝 아쉽.

그래도 있을껀 다 있고 넓어서 좋았네요.

 

이것저것 하나씩 다 해보고 줄서서 카트랑 타다보니까 2시간이 정말 금방가더라구요.

저도 게임존에서 게임좀 하면서 즐김!

 

가격은 주말 2시간 20,000원 / 성인 5,000원

아빠랑 아이랑 2명이서 주말에 쓱 놀다가기에 좋습니다 ㅋ.

(나중에 알게됬지만 성인 5,000원이면 저렴한 편. 만원이상 받는 곳도 꽤 있더라;;;;)

 

비싸도 시설 깔끔하고 아이들 관리하는 알바들도 자주보이고, 맘에 들었습니다~

 

주차는 대형 건물에 있어서 겁나 편합니다.

진입 위치를 찾기가 헷갈려서 그렇지 ㅎㅎ

(아래 사진참고!)

 

자, 그럼 어떤 분위기인지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참고로 안양쪽에 키즈베이라고 다녀온 곳이 있는데,

홈페이지 가보니 동일 브랜드였네요 ㄷㄷ.

 

여기도 꽤 맘에 들었던 곳인데, 구성이나 디자인이 좀 달라서 다른곳인 줄 알았는데... 같은 브랜드~

 

장난감이 많아 놀기 좋은 곳, 키즈베이 안양호계점 (Feat 타노스 건틀렛)

요즘 안양에 있는 키즈카페들을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가려고 메모했던 곳으로 키즈베이 란 곳입니다! 혼잡한 주차시간대를 피해 주말 저녁에 들려봤네요 ㅎㅎ 일단 꽤 넓직하고 트

shinlucky.tistory.com

 

 

 

지하2층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구석에 카카오 입구 표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쭉 들어가면 요렇게 나옴!
가격 참고! 우측은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튜브슬라이드 ㅎ
그리고 위쪽에 있는 방방~!, 그리고 볼 풀!

 

볼 풀에 있는 볼들 색상 선택 좋더라구요. ㅋ
미니 축구도 가능하고 밸런스 잡는 기구도 ㅎㅎ
아이들을 위한 과일존과 자동차존도 있구요. (크지는 않음)
버블쇼 시작~! 아이들이 모이기 시작!
10개 코인을 제공! (추가로 돈주고 구입 가능하긴합니다.) 게임존에 들어가 보죠~
대략 요런 밝은 분위기 ㅎㅎ, 엇 여기에도 솜사탕 자판기가!!
나름 하트모양 솜사탕. 아이들이 빨고 있어서 저희 아이도 그냥 지나갈 수 없었다는 ㅋㅋ
식사하는 테이블들도 꽤나 넓게 있고, 여기서도 발견한 스타벅스 켑슐커피
좌측이 중심부. 우측은 낚시하는 코너. 이거 모아가면 코인으로 바꿔줘서 은근 열정적으로 하게되는 ㅎ
여기 위가 방방존. 클라임 체험존도 있어요~
편의점이 있긴한데, 무인 편의점 ㄷㄷ; 요리 같은건 아무것도 없고 컵라면 과자 정도?!! 한편으로 아쉽지만, 한편으로는 더 깔끔한 듯 ㅎ
어쩔 수 없이 짜장라볶이랑 뽀로로 하나로 해결!! (2시간 넘게 돌다보니 안먹을수가 없는 ㅋ)
집에 갈때쯤에는 남은 코인을 탕진하기 위해 뽑기를 시도 ㅋ. 오른쪽은 우연히 뽑게된 과자들 ㅎㅎ. 뽑히니까 애나 어른이나 다 좋아하더라구요.
대포쏘기도 있고 코인 노래방도 있습니다. ㅋ
그리고 대망의 마술쇼!
짚코스터라고 위쪽 자세히보시면 날라다니는 아이들 ㅋㅋ. 아 저건 내가 해보고 싶은데 부숴지겠징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