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마지막 벚꽃은 보라매 공원에서! + 핫한 보라매공원 소식!!

2024. 4. 9. 08: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주말에 마지막 벚꽃을 보러 보라매공원을 다녀왔습니다.

매년오지만 벚꽃길은 여전히 이쁘더라구요.

현재 에어파크쪽이 공사중인지라, 공간이 좀 제한되서 답답하긴 했는데, 벚꽃들은 상관 없다는 듯이 만개했습니다 ㅎㅎ.

오히려 선거유세 차량들이 벚꽃길 입구쪽에서 쩌렁쩌렁 시끄럽게 굴어서 귀가 아파서 불쾌했을 뿐;;;

* 이게 아이들도 많이 걸어다니는 길인데, 소리가 너무 커서;;

  (특정 당이 문제가 아니라 다 돌아가면서 했다고 합니다..)

 

바람도 솔솔 부는지라 벚꽃잎도 휘날리면서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여기저기서 커플/가족/친구 들이 사진찍느라 난리 ㅋ.

 

사람이 많아도 다 행복해보이고, 날씨도 좋고, 천천히 걷다가 놀다가 행복한 주말이었네요!

 

벚꽃 사진들좀 많이 담아봤으니, 행여 바뻐서 구경못하신분들은 사진 보시고 봄의 시작을 느껴보세요~.

 

아, 그리고 핫한 보라매공원 소식은 현재 공사중인 가운데 부분입니다.

기존에는 독서실+@로 사용하던 공터였는데, 아이들용 놀이터로 완전 공간 리뉴얼이라고 합니다!!

 

원래도 보라매공원 물놀이터에서 매년 신세지고 있었는데,

이제는 매년 여름에 여기서 죽치고 있을 것 같네요 ㅋ. (무려 공짜에 시설도 깔끔해서리!!)

 

공사장 앞쪽에 있던 공사내용을 보면, 

놀이마당이라고 큰 잔디밭 옆에 감각놀이공간 + 모험놀이공간 + 동감놀이공간 요런 컨셉으로 구성이 될 것 같네요.

기존 에어파크는 그대로 유지!

 

공사기간은 5월 1일로 되어 있어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오픈할 것 같네요. 제발!!

(뭐 미뤄질 수도 있겠지만서도 ㅎㅎ. 쓱 봤을때는 지반공사정도.. 철거만 한 듯;;)

* 공사명은 "서남권 보라매공원 테마놀이터 조성공사"

 

참고로 여기 주차가 은근 빡쎄니 주의.

(바로 옆이 기상청 소방서라.. 불법 주차 잘못하면 바로 단속 나옴...   단속하는거 많이 봄;;;)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보라매공원 벚꽃길 입구!! 오른쪽은 공사로 좀 답답하긴 함
보라매공원 명물이 되버린 수상한 호떡.. 이날은 재료소진으로 일찍 마감할 정도... (줄서다가 빠꾸먹음 ㅋ) 우측은 굳이 아이들와서 사진찍는데 코앞에 와서 유세하는.... 하루만 참으면 이제 안들어도 되는구나.. 후우
벚꽃은 만개!! 사진찍느라 분주한 시민들 후후.
저도 아이 사진이랑 블로그용 사진들 마구마구 찍는중 ㅎㅎ
햇빛 잘 다는 곳이 빡빡하게 벚꽃이 잘 폈더라구요. 애매한 거리에서 보면 징그럽기도 ㅎㅎ
중앙잔디광장쪽에 있는 벚꽃들이 인기! 다들 줄서서 사진찍음 ㅎㅎ (다른곳에 비해 벚꽃이 좀 낮아서리 사진찍기 좋거든요 ㅋ)
오른쪽에 있는 요 벚꽃이 정말 이쁘게 잘 폈더라구요 ㅎ
오른쪽에 있는 벚꽃 한구루가 진짜 이뻐서 사진찍기 좋은데 자리가 안나서 ㅠ.ㅜ;; 기다리다가 걍 나무 한컷 찍고 모자이크;; 저 뒤에 아이 사진 찍어줄라고 했는뎅
그리고 요쪼깅 공사중인 곳! 5월 1일이 폭표인가 봅니다 ㅎㅎ
대략적인 조감도 인데, 기대기대 중 ㅋ. (시설들 종류가 많아보이지는 않는데, 그래도 공간은 꽤 넓직해서 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