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아이랑~, 제니스 키즈카페 안양점

2024. 3. 23.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아이와 함께 퇴근하다가 키즈카페에 들렸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제니스 키즈카페라는 곳에 첫 방문.

 

비산사거리 여자수산 근처에 있는 곳인데, 겉에서 보면 키즈카페인지 알아 차리기 쉽지 않더라구요.

예전부터 보던 곳인데, 처음에는 대여형 룸키즈카페인줄 알았는데...

궁금해서 올라가보니 일반 키즈카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려봤습니다!

입장료는 아이기준 1시간 8,000원 / 2시간 13,000원

보호자는 음료포함 4,000원

가격대는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여기 장난감들 컨디션이 꽤 괜찮아서리, (제가 다녀본 기준)

장난감 가지고 노는 아이들에게는 좋은 선택~

저희 아이도 장난감과 기차, 부엌놀이 신나게 즐겼네요 후후.

 

평일에 방문했는데, 저랑 비슷하게 퇴근길 들린 아빠들 3분이랑.... 여유롭게 놀았습니다 ㅋ.

 

가게 구조는 제가 좋아하는 이상적인 키즈카페 구조.

(가운데를 중심으로 트여있고, 컨셉별로 구분되어 있는....)

 

시설도 깔끔하고 다 좋으나,

자세히 보면 벽이나 천장 마감이 심각한 편;;. 오픈형 구조라 어른들 눈에 안보일리가 없음.

뭐 아이들이 직접 만질일은 거의 없겠지만...말이죠

 

메뉴들도 보면 가격들이 다 착해서 아이들 한끼 먹이기에 딱 좋습니다.

저도 여기서 먹이고 끝낼려고 했는데... .안먹고 논다고 투정부리다가... 결국 자갈치 사다가 우걱우걱 먹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자갈치 과자를 사봤는데... 이제는 일반 사이즈가 2,000원이구나 ㅠ.ㅜ

노래방 새우깡이라면 모르겠는데 ㅋㅋ.

물가가 확실히 올랐네요;;; (여기 키카가 비싼게 아니라 걍 과자 자체가 비싸짐;;)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제니스 키즈카페 입구 및 요금표~
메뉴 가격 및 색상별로 잘 구비된 아이들 음료!
처음 들어갔을때 느낌은 참 깔끔~! 왼쪾처럼 룸 정리된게 넘나 맘에 듬!
우측에는 파티룸과 편백 존! 오 여기에도 편백 미끄럼틀 길 만드는게 있군요 ㅎㅎ
자그마한 정글짐 및 미끄럼틀 등도 다 있습니다~
방방도 있고, 다리 건너는 것도 있지요!
평일이라 좋아하는 장난감 독차지 가능~
의사존, 캠핑존 요렇게 다 있군요 ㅎㅎ
부엌놀이도 하고, 자동차 놀이도 하고~
탈 수 있는 차들 종류도 다양!. 우측은 정글짐
추억의 자갈치 가격보도 컬쳐쇼크 ㅋㅋ. 커서는 거의 사먹어본적이 없어서 요즘 물가 체감하니 충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