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쇼핑 아빠는 키즈카페~, 챔피언 롯데백화점 평촌점!

2024. 3. 9.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들렸다가, 9층에 있는 챔피언 키즈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플레이타임 브랜드중 하나로, 아이들 놀기 무난한 곳.

* 요즘에는 챔피언블랙, 챔피언 뭐시기 하면서 종류가 많아졌더라구요... 나중에 다 정복해볼 예정 ㅋ

 

얼떨결에 플레이타임 가입도하면서 입장 ㅎㅎ

가격은 대략 네이버 기준

어린이 2시간 기존 18,000원 (현장 구매 19,000원)

어린이 2시간 평일 12,800원 (현장 구매 16,000원)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가는게 제일 싸긴한데,

당일 예약은 안되니 참고하세요. (저 구매했다가 취소함 ㅎ, 바로 취소도 되니 안심)

* 사실 당일 필받아서 갈때가 대부분이긴 한데 후후.

 

성인은 동일하게 5,000원이고 음료제공은 없습니다! (쳇)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정글짐도 큰편이고, 관리해주는 짚라인도 있고, 처음보는 놀이 기구들도 있더라구요.

가장 좋았던건 길게 쭈욱 이어지는 길이었어요.

천장에 붙어있는 길로 쭈욱 걸어서 미끄럼틀로 내려오는 건데, 전체 카페의 반정도를 차지하게 길게되어 있어서 재미있겠더라구요 ㅎ

* 이거 용어를 모르겠는데, 사진을 참고~

 

시설도 꽤 깔끔한 편이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안심.

평일에 오면 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이날은 주말 방문이라 아이들이 꽤 많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입구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신발장 정리함. 오 디자인 맘에 드네요.
큼지막한 정글짐이 눈에 먼저 들어오는군요 후후.
요 게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서 쭈욱 돌아서 내려올 수 있어요. 요런 시설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너무 아이들 중간에 끼면 정체됨.
요게 입구 전경 ㅎㅎ
요렇게 쭈욱 이어져 있지요~
요 왼쪽에 있는건 짚라인 입니다. 담당 직원이 직접 안전하게 태워줍니다. 우측에보이는 건 아까 2층 길의 끝 미끄럼틀 ㅎㅎ
생각보다 길었던 짚라인!
요런 균형감각 잡는 기구들도 있구요~
요런 장애물 지나기도 있지요 ㅎㅎ
끝족에는 과일가게나 음식가게 놀이기구들이 있고,
편백룸도 있지요~. 아이들 가지고 노는 로봇이나 자동차 같은 장난감은 없음.
여기도 지나다니면서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ㅎ 시설이 다 깔끔해서 전체적으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