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 AK프라자 키즈카페, 리틀치프 금정점! 3살 아이랑

2024. 2. 17.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아이가 전철을 타고 놀러가고 싶다고하여 고민끝에...

금정역 AK 프라자에서 놀기로 결정했습니다.

 

검색해보니 금정역 AK프라자에도 키즈카페가 하나 있더라구요.

리틀치프라는 곳인데, 개인적으로는 처음 방문하는 브랜드~

 

아이 1시간 만원에 성인 5,000원!

1시간 만원이면 꽤나 비싼편인데,

그나마 2시간이 아닌 1시간 단위로 계산이 되는지라, 적당하다고 느껴지는 편.

성인 5,000원이긴한데 음료 포함!

 

그래서 결론적으로는 애매하게 가격되는 괜찮은 곳 ㅎㅎ

좀 기억나는 건, 특이한 기구들이 있다는 건데요,

코스모스셔틀이라고 일반 키즈카페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한 탈 것이 있습니다.

 

이왕 여기 오게되면 요건 꼭 타보셔야할 듯 ㅋ.

 

그리고 전체적으로 색상이 파스텔 느낌으로 깔끔하고, 직원들 대응도 좋습니다.

직원수는 적긴한데, 그래도 평일이라 그런지 기구도 운영하고 계산도 하고 빠릿하게 움직이면서 커버하드라구요.

지켜보면서 꽤나 힘들겠다... 생각이 ㅎㅎ

 

여담으로 놀다가 아이가 바지에 지려서.... 엄청 당황했는데, (다른 기구에 적시는 정도는 아니고 옷만 살짝)

주변에 아기 옷가게들이 있어서 바로 사서 입히고 더 놀다 왔다는.......ㅋ

 

아이들 노는데 양말은 필수는 아닌데 팔고 있더라구요.

전 양말 사서 신껴서 놀았습니다 ㅋ.

 

적당히 1시간~1시간반정도 놀다오기 딱 좋았는데, 셔틀이라는 기구도 타보고 재미나게 놀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입구. 꽤 크고 길어요~
구석에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ㅎㅎ
요금은 대략 요렇습니다. 주말 평일 동일!!
여기 장점중에 하나인데 밤 9시반까지 한다는거 ㅎㅎ
싸구려 커피가아닌 꽤 괜찮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다른 키즈까페에서 공짜로 먹은 싸구려 음료랑은 확실히 다름)
대략 요런 분위기
저 튜브타고 내려오는 것도 관리하시는분이 와야 탈 수 있음 ㅎㅎ. 자동으로 바닥 돌아가는 거임.
요런 잡고 타는 것도 있꾸요
아래쪽은 리치스타디움이란 곳인데, 몸 쓰는 곳 ㅎㅎ
조금 큰 아이들 용인듯 ㅎㅎ
자전거 대결도 가능 ㅎㅎ
양쪽밟으면서 점프해서 지나가는 곳. 시간 측정 가능 ㅎㅎ (저희 아이는 다 씹고가지만.... ㅋ)
요건 2층에 있는 코스모스 셔틀!
뭐인고하니, 요렇게 타고 한바퀴 도는 코스 ㅎㅎ
혼자 타도 좋아하더라구요~
안쪽으로 좀 들어가면 정글짐도 있고,
방방이도 있습니다~
반대쪽 미끄럼틀이랑 이어진 정글짐. 방방이랑 이어지지 않는게 아쉽;;;
요 공간에도 이것저것 있는데요,
블럭존!! 여기서 진짜 오래 놀음. 구석이라 겁나 덥더라구요 ㅎㅎ
이건 제가 혼자 만듬 ㅋㅋ
어디가도 있는 낚시 ㅎㅎ
조그마하게 편백룸도 있고, 화장대도 있지요.
공 다 채우면 위에서 겁나 떨어짐 ㅎㅎ
분명 낮에 AK프라자에 입성했는데,
한참밤이 되어 나왔네요 ㅎㅎ